파티온, 모델 설현과 함께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광고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그 무엇도 바꿀 수 없어~”

어디서 한번쯤 들어 보았을 법한 메시지를 들고 가수 설현이 화장품 홍보를 위해 나섰다.

설현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과 함께 한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광고영상을 공개 한 것.

이번 광고 속 설현은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그 무엇도 바꿀 수 없어’라는 메시지와 함께 더마 코스메틱 고유의 정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스스로 피부를 깨우는 능동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활기찬 배경음악과 자신감 있는 설현의 표정, 액티브한 동작을 취할 때마다 무채색이었던 벽과 계단이 파티온의 브랜드 컬러로 변화하는 역동적인 컷이 이어지며 ‘액티브 더마’를 알린다.

파티온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스스로 피부를 깨운다’는 파티온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기존 더마 화장품의 정적인 이미지와 차별화된 것이 특징”이라며 “영상 속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일명 ‘설현흔적크림’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설현과 함께 광고에 등장하는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일상생활 속 자극으로 쌓이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피부 손상 케어 크림이다.

노스캄™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 및 마스크로 인한 마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