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선물 찾는 소비자 겨냥한 특별 구성 기획 제품 출시 ‘봇물’

▲사진=이자녹스
▲사진=이자녹스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4월 5주차에는 많은 브랜드들이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풍성한 특별 구성 제품을 경쟁적으로 내놓으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이할 준비에 나섰다.

그 외에도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많은 기획 상품과 한정판 제품 등이 대거 출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먼저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감사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였다.

궁중 자수에서 영감을 받아, 왕실의 무병 장수와 행복을 상징하는 봉황과 모란을 세트 케이스에 마치 수를 놓은 듯 디자인해 고급스러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 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주어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정화에 도움을 준다.

이번 감사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천기단 화현 밸런서와 로션이 내장됐으며, 비첩 순환 에센스, 신제품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과 공진향 정화 마스크까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후의 다양한 안티폴루션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황금빛 에너지를 담은 안티에이징을 선사할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럭셔리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시크리타 에센스’ 론칭 2주년과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아 선보인 이번 세트는 로시크숨마 라인의 안티에이징 에센스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를 포함해 동서양의 발효 비방으로 피부 본연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크림 및 아이크림으로 구성됐다.

또한 섬세하고 화려한 금속 세공 기법으로 다듬어진 아티잔 에디션의 디자인을 적용해 품격과 가치를 높였다.

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로시크숨마 골든 립스틱과 골든 쿠션, 골든 베이스와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을 내장하여 기초부터 색조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는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 의 두 번째 한정 에디션으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퍼스티지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을 선보였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세트로 패키지에는 화려한 주얼리가 연상되는 금속장식을 얹었으며 스킨과 에멀전 용기에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수십 개의 크리스탈을 수놓아 한 층 더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세트 제품은 대표 제품인 앰플 뿐 아니라,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인기 제품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변화시켜주고 힘을 되찾아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새로운 태반 컨셉 콜라겐 성분을 추가해 피부에 탄력을 강화시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고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스킨, 에멀전, 크림을 포함, 더욱 찬란하게 빛나는 피부 에너지를 찾아준다. 또한 앰플이 추가로 내장되어 프리미엄 토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테르비나 더 골든 라인의 세럼이 내장되어 진한 영양을 충전하여, 더욱 젊어보이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감사의 달을 맞아 브랜드 대표 세트인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을 내놓았다.

피부 수분을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수액, 피부를 힘 있게 가꾸어 주는 유액,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는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피부 탄력감을 높여주는 천삼 상황 진액 10ml 2개와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는 천삼 상황 아이크림 20ml가 내장되어 있다.

이번 감사세트에는 천삼 설윤 크림 20ml도 특별 내장되어 있어 안티에이징뿐 아니라 봄철 피부 미백 관리도 가능하다.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주는 ‘예화담 환생고 화윤 크림 품격 세트’를 선보였다.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를 담은 환생고 라인만의 포뮬라, 천혜명의단에 맑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하는 화윤단을 더해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케어로 피부 밸런스를 조화롭게 케어해주는 화윤 크림 정품에 건강한 윤기를 갖춰주는 수액과 유액, 은은한 광채로 피부의 격을 높이는 진액, 자연스러운 결점 커버를 도와주는 환생고 BB크림, 꽉 찬 영양감을 선사하는 마스크 1매, 고보습 클렌징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로 구성됐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출시했다.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담아 생명의 에너지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페이스샵 치아씨드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치아씨드 라인은 ‘수분 씨앗’으로 알려져 있는 치아씨드 추출물과 핑크비타민(B12)을 함유한 처방으로 수분을 잃어버린 피부를 핑크빛 생기 넘치는 피부로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라인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기 좋다.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클린뷰티 스킨케어 라인 ‘미라클 포레스트’의 풀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미라클 포레스트’는 스트레스 받고 지친 피부의 징후들을 근본적으로 케어해주는 클린&내츄럴 처방의 보습 베이직 케어 라인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세트는 ‘미라클 포레스트’라인의 토너와 에멀전, 크림의 정품과 미니어처 샘플, 마스크 팩(1회분) 등 풀 라인업으로 구성돼 요즘처럼 마스크 사용 등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가 극심해지는 시기, 피부 고민에 대한 근본적인 토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케어존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아큐어EX 라인은 스위스 청정지역인 알파인 지방의 11가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처방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약산성 토너와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깨끗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 할 수 있는 트러블 진정 크림, 스팟 패치, 필링젤까지 추가 증정으로 구성하여 피부가 예민한 이들이나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은 풍부한 영양의 귀리씨드 성분과 라벤더 꽃, 야생장미 꽃, 스위트 바질잎을 약 6주간에 걸쳐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블렌딩한 포뮬러를 담아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풍부한 수분의 젤크림과 수분을 지켜주는 에센셜 크림을 직접 섞어 쓰는 사용법으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어 무더운 여름철까지 사용하기 좋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중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은 시그니처 작품 ‘환유 국빈세트’를 선보였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6호 입사장 최교준 장인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이번 세트 제품은 가느다란 실처럼 뽑아낸 금실과 은실을 금속 표면에 9만번 이상의 두드림질로 새겨 넣어 봉황의 모습을 정교하고 아름답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고급 목재 중 하나인 흑단목을 전통 짜맞춤 방식으로 제작해 견고한 함 형태로 완성했으며, ‘환유’ 라인의 세 가지 제품인 환유고, 환유진액, 환유동안고를 담았다.

환유 라인은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를 담았으며 70여 가지 한방성분을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한 후의 럭셔리 라인이다.

 
 

남녀 모두를 위한 스트레스 프리(Stress-free) 클린 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은 인기 유튜버 규린과 콜라보를 진행하고 ‘비플레인X규린 키트’를 출시했다.

이 키트는 외부 스트레스로 피부가 지친 사람들을 위해 비플레인과 규린이 전하는 데일리 힐링 키트로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B1층 온앤더뷰티와 온라인 몰 엘롯데 내 ‘디바인’ 몰에서 7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규린이 선택한 비플레인의 인기 제품 ‘시카풀 앰플L’ 50ml,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80ml, ‘바하 필링 앰플’ 30ml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가 대비 41% 할인된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규린이 직접 디자인한 친환경 규린 데코 스티커와 친환경 엽서도 특별 굿즈로 만나볼 수 있다.

구성 제품별로 살펴보면 ‘시카풀 앰플L’은 피부 진정에 좋은 병풀추출물을 84.28% 함유하고 있어 자극받고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준다. 또한 남성의 경우,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애프터 쉐이빙 앰플로도 활용 가능하다.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은 녹두 추출물을 함유한 Ph5.5 내외의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피부에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바하 필링 앰플’은 순하고 간편한 홈 필링 앰플로 녹차수를 80%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바하 성분을 통해 마일드한 필링을 도와준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스킨밀크∙스킨로션) 기획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유분을 최소화하고 수분을 꽉 채워 지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워터 타입의 ‘스킨로션’과 유수분의 균형을 최적화해 중건성 피부에 적합한 에멀전 타입의 ‘스킨밀크’로 구성되어 있어 내 피부 컨디션에 맞춰 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컨디셔닝 AMP 파워 보습으로 한 번에 온종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건강한 피부 턴오버 회복에 도움을 주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무 파라벤(6종),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로 자극이 적고 9가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특히 봄철에는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 등 다양한 외부 자극과 건조함으로 피부 장벽이 쉽게 무너질 수 있는 시기로 거칠고 푸석해진 남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내추럴 케어 브랜드 버츠비 코리아는 봄철 민감해진 피부에 바르기 좋은 ‘레스큐 오인트먼트’와 ‘비즈왁스 립밤’을 증정하는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기획세트(레스큐 오인트먼트 15g+비즈왁스 립밤 4.25g/13,000원)를 새롭게 내놓았다.

올리브 오일, 비즈왁스, 카카오 씨드버터, 밀배아 오일 등 14가지의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으로 인공향료가 아닌 허브에서 추출한 자연 그대로의 편안한 향을 지니고 있다.

이번 기획세트 내 함께 증정되는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4.25g/6,000원)은 내추럴 보습성분인 비즈왁스가 함유되어 입술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 효과가 풍부하다고 알려진 비타민E와 시원한 청량감의 페퍼민트 오일이 함유되어 일년 내내 무던하게 바를 수 있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자사의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케이스를 출시했다.

거울로도 활용이 가능한 미러 케이스로 모던하고 엣지 있는 무드까지 살린 제품으로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완료하여 미세먼지 등 도시 유해 환경 피부 접촉 방지 효과도 도움을 준다.

또한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첫 메이크업의 컬러와 결광이 다크닝 현상 없이 무너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결광을 16시간 동안 유지해준다.

한편 이번 행사는 쿠션 리필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쿠션 케이스를 증정한다. 쿠션 케이스의 경우 한정판 미러 케이스와 나스 시그니처 블랙 케이스 중 선택이 가능하며 나스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 더욱 특별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선보였다.

‘로라 메르시에 플라워 박스 및 딜리버리 서비스‘는 베스트 셀링 제품을 플라워와 함께 브랜드 포장박스에 담아 고객이 지정한 곳까지 배송까지 해주는 스페셜한 서비스로 ‘달콤 바디 선물 세트’와 ‘MLBB 메이크업 선물 세트’ 2종으로 준비되어 있다.

‘달콤 바디 선물 세트’는 수플레 바디 크림와 핸드 크림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MLBB 컬러 메이크업 세트’는 아이섀도우, 블러셔, 루즈 에쌍씨엘 립스틱, 립밤 등에서 2~3개의 제품을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다.

배송 1주일 전까지 예약을 하면 정해진 일정에 딜리버리 되는 방식으로 브랜드 VIP 고객 대상 선 예약 후, 일반 고객에게도 예약을 받을 예정이다.

이용 방법은 가까운 전국 로라 메르시에 백화점 매장에 전화 또는 방문 후 결제를 진행하고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다.

 
 

162년 전통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는 선물할 일이 많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현대홈쇼핑을 통해 ‘퓨어 캐스틸 솝 최대용량 패키지’를 출시했다.

넉넉한 용량 구성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패키지는 950ml 특대용량 ‘체리블라썸 퓨어 캐스틸 솝’과 전용 펌프를 담았으며 475ml 대용량 3종과 120ml 중용량 3종, 고체 비누 ‘퓨어 캐스틸 바 솝’ 2종으로 구성됐다. 정가 14만 원 상당의 이번 패키지는 7만 9천 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에 판매된다.

‘퓨어 캐스틸 솝’은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 제품이며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얼굴과 바디를 부드럽게 세정해 준다.

다섯 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올리브 / 코코넛 / 호호바 / 팜커널 / 햄프)을 함유해 매끈하면서도 속 당김 없이 촉촉하다. 인공 향이 아닌 천연 에센셜 오일 및 천연 향을 담아 은은한 자연의 향을 즐길 수 있다.

‘퓨어 캐스틸 바 솝’은 유기농 코코넛오일과 팜오일을 배합해 만든 천연 계면활성제가 풍성하고 크리미한 거품을 생성해 얼굴과 바디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정하며 호호바오일과 햄프씨드오일이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 주는 고체 비누다.

천연 글리세린 함유로 깊은 보습을 줄뿐 아니라 쉽게 무르지 않는 단단함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세안용으로 최적화된 비누지만 바디워시는 물론 남성이나 아이 같이 짧은 자연모의 경우 샴푸로도 사용 가능하다.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더스&파더스 데이 에디션(Mother's & Father's Day Edition)’를 감사의 선물로 추천했다.

이번 에디션은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은 제품부터 온 가족이 향기롭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총 25종으로 샤워젤, 페이스 마스크, 비어드 오일 등 단일 제품 14종과 선물 세트 3종, 포장 액세서리 8종을 출시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인 만큼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선보이는 선물 세트는, 향기로운 비밀 정원을 모티브로 4종의 배쓰 제품을 담은 ‘가든 버즈’, 배쓰 밤과 샤워 스크럽으로 특별한 화분을 디자인한‘플라워 팟’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나만의 선물을 구성할 수 있도록 포장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100% 재활용 종이로 만든 트레이 ‘픽 앤 믹스(Pick and Mix)’와 재사용할 수 있는 천 포장재 ‘낫랩’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