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9 헌신의료진을 위한 응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참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대한민국 의료진, 존경합니다”

대한화장품협회 이명규 부회장이 5월 18일 코로나19 헌신 의료진을 위한 응원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했다.

‘덕분에챌린지’는 4월 16일부터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실시한 국민 참여형 응원 캠페인으로, 코로나19 대응의 주역인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실시해 오고 있다. 이번 대한화장품협회 이명규 부회장의 참여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권덕철 원장의 추천으로 이루어졌다.

이명규 부회장은 코로나 19 대응 의료진에게 “존경합니다. 갓난아이 집에 남겨 두고 남편의 응원을 받으며, 대구로 향한 간호사님 이야기를 듣고, 가슴이 먹먹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자신의 모든 것 내려놓고 코로나 19 환자들과 사투를 벌인 간호사님, 그 엄청난 전쟁을 끝내고 나서 스스로 시골 빈집을 찾아 들어가 14일간 스스로 격리생활하고 집으로 돌아간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당신이 있어 처음으로 대한민국 국민임에 자긍심을 느꼈습니다. 대한민국이 위대한 국가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희망을 주었습니다. 당신은 진정한 대한민국 영웅이십니다”라는 응원의 메지시도 함께 전달했다.

한편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산업계와 함께한다는 의미로 이명규 부회장은 다음 추천자로 경기도화장품협의회 기근서 회장과 광주뷰티화장품진흥원 전일승 회장,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 박진영 회장을 지목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