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인기 설 선물 최대 50% 할인 판매

전자상거래 사이트 지마켓이 설 프로모션 ‘2013 설마중’을 진행하고,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인기 선물을 특가에 선보인다.

지마켓 홈페이지에서는 2월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마다 식품, 생필품, 뷰티용품 등 인기 선물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G마켓 모바일을 통해서는 2월1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하나 구매하면 상품 하나를 덤으로 주는 1x1 모바일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오전 10시에는 ‘에브리데이너츠 선물세트’를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스팸 8호’(200g*9개)와 ‘LG생활건강 행복2호 선물세트’를 기존 판매가 보다 각각 40% 가량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같은 시간 지마켓 모바일에서는 ‘팔각 견과류 선물세트’를 38% 할인가에 300세트 한정 판매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견과류 3종 선물세트’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23일 오전 10시에는 ‘한우 1등급 정육세트’를 비롯해 ‘정관장 진액수&홍삼원골드’, ‘더스킨하우스 목주름크림 4종세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24일 오전 10시에는 ‘시골전장김’, ‘롯데 런천미트 혼합세트’, ‘LG생활건강 생활용품선물세트’ 등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사업자 고객 등 설 선물을 대량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지마켓 마트전문몰 ‘마트ON’에서 5만원, 7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마트ON’에서 오후 6시 이전에 주문한 상품은 모두 익일 배송된다. 또 B2B(기업간거래) 전문몰 ‘비즈ON’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 금액대별 최대 20%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이외에도 지마켓은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선물관을 열고 고급 과일세트, 명품 잡화 세트 등을 할인 판매한다. ‘영광법성포 굴비세트 7호’와 ‘설화수 자음 기초 2종+16종 선물세트’등 인기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지마켓 이은희 팀장은 “설 선물세트 수요가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생필품 등 꼭 필요한 아이템 중심으로 특가에 선보이고 있다”며 “매일 아침 진행하는 특가 코너를 이용하거나 무이자할부, 할인쿠폰 등을 활용하면 더욱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