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퓨어베베 아기물티슈’ 미국 아이허브(iHerb)에 입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원조 요정에서 배우, 그리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진행자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고 있는 유아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아기 물티슈 시장 공략을 시작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최근 론칭한 ‘퓨어베베 물티슈’가 출시하자마자 미국 대형 전자상거래 플랫폼 유통업체인 ‘아이허브(iHerb)’에 입점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있는 것.

글로벌 온라인 건강관련 품목 전문몰인 아이허브(iHerb)는 미국 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최근 유아의 세정, 위생관련 용품에 대한 니즈가 급증함에 따라 퓨어베베 아기 물티슈의 입점을 확정짓고 론칭을 완료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퓨어베베 아기 물티슈의 특징은 전성분 100% 식품첨가물 등급을 사용한 것은 물론, 보전력과 세정력의 문제없이 안심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을 함유,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아기의 피부에 닿는 것은 물론이고 물티슈 제품에는 드물게 ‘급성경구독성 테스트’를 거쳐 아기의 입에 닿아도 안심할 수 있다.

한편 ‘아이허브’에서 먼저 알아본 라이크아임파이브 퓨어베베 물티슈는 입점 기념으로 특가 및 사용후기 작성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6월 18일부터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라이크아임파이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퓨어베베 물티슈 70매 한 박스(10개입) 구매하고 스마트스토어에 물티슈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선클린징패드 구형버전(12,000원)과 신형버전(5,900원) 두가지를 추가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