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20FW 신상 플리스·다운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에도 어김없이 겨울 패딩을 선 판매하는 계절 잊은 이벤트가 패션 업계에 이슈가 될 전망이다.

대세 수지와 박서준을 모델로 기용, 연일 신제품 출시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2020년 FW 시즌 신상 플리스, 다운 및 신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하며 그 시작을 알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플리스 자켓류와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씬에어(THIN AIR)’ 다운과 ‘비숑(BICHON) 리버시블 다운’을 비롯 ‘코볼드(KOBOLD)’ 등 K2 헤리티지 다운과 등산화, 플라이하이크 등 20FW 신상 신발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즌 기술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다운과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등 트렌디한 아우터들을 대거 선보인다.

‘씬에어 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로 완성한 씬다운을 적용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 ‘비숑 리버시블 다운’은 플리스 또는 다운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리버시블 형태로 착용할 수 있어 반전 매력이 뛰어난 실용적인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운 제품 30%, 플리스 자켓과 신발 20%, 기획 다운 자켓의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K2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일부 품목) 단, 얼리버드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K2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 겨울 시즌을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더욱 다양해지고 새로워진 K2 FW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