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종, ‘2020 SAC 뷰티 공모전’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뷰티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기회의 장이 열렸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서종예, 이하 SAC)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2020 SAC 뷰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발표한 것.

SAC 뷰티 공모전의 참가 자격은 중, 고등학생으로 8월 3일부터 19일까지 신청 및 접수가 가능하며, 출품은 8월 12일부터 21일까지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만 진행된다.

메이크업(웨딩, 파티, 환타지, 분장), 헤어(와인딩, 커티, 업스타일), 네일(습식네일, 아트네일), 피부미용(페이스 관리) 총 4가지 부문으로 참가할 수 있고,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다. 모든 작품은 A4 사이즈 인화지에 출력해야 하며 주제에 대한 설명도 함께 동봉해야 한다.

대상(전체 총점 1위)은 입학 시 1년(2학기) 장학금 800만원, 금상(각 직종 별 상위 2명)은 입학 시 1학기 장학금 400만원, 은상과 동상은 각각 입학시 장학금 200만원, 100만원 등이 수여되며, 총 약 3,00만원 상당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심사위원에는 강대영(前KBS 미술팀장 / 한국분장대표), 안미려(한국메이크업직업전문가교류협회장), 구유진(SF메이크업 대표), 김선미(통미분장연구소 대표), 이기성(베네피트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호(가수 세븐틴헤어스타일리스트), 이희정(前 준오헤어 아카데미 원장) 등 서종예 뷰티예술계열을 대표하는 스타교수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서종예 뷰티예술계열 강대영 석좌교수는 “이번 SAC 뷰티 공모전은 여름방학 기간동안 청소년들이 뷰티전문가로서 도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고, 더욱 나아가 뷰티계의 원석들을 발굴할 수 있는 계기가 되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