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H&B, ‘닥터프렌즈 에너지틱 마스크 팩’ 출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마스크팩에 순수 비타민C 9%를 함유한 제품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렌즈H&B(대표 임시아)가 순수 비타민C 9%를 함유한 ‘닥터 프렌즈 에너지틱 마스크팩’을 선보이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이 제품은 1스텝(제1제)의 순수 비타민C 9% 앰플과 2스텝(제2제) 마스크팩 2스템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1스텝 순수 비타민C 9%의 앰플을 사용한 후 2스텝 마스크 팩을 통해 순수 비타민C의 효능이 더욱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설명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에센스나 앰플이 아닌 마스크 팩 파우치에 순수 비타민C를 담는 것은 어려운 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프렌즈H&B는 산학연을 통한 3년여의 연구개발과 하이테크놀로지를 통해 순수 비타민C 9% 앰플을 파우치에 담아 차별화된 마스크팩을 선보이게 됐다.

닥터 프렌즈 에너지틱 마스크팩 라인은 ‘수분 붐 2 쿨링 마스크’와 ‘브라이트닝 2 광채 마스크’ 2종으로 출시됐다.

수분 붐 2 쿨링 마스크는 페퍼민트추출물 등이 마스크 팩을 하는 동안 신선함과 시원함을 느끼도록 기획되었으며 브라이트닝 2 광책 마스크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미백효과로 환하고 밝은 피부를 선사하도록 만들어졌다.

이와 관련 프렌즈H&B 관계자는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현재 우리나라에서 순수 비타민C를 9%나 함유한 마스크팩 제품은 찾아보기 어려울 것”이라면서 “앰플뿐 아니라 당사는 제2제인 퀵 마스크 팩 역시 순수 비타민C의 효능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제품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유효성분을 담아 여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도록 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