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수지와 함께 한 ‘넘사벽 분위기’ 2020 FW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겨울도 나처럼~”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모델인 수지와 함께한 2020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심플하면서 오버핏 디자인이 돋보이는 ‘씬에어 다운’을 필두로 하이킹룩에서 데일리로 입기 좋은 플리스 코디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가을·겨울룩을 선보였다.

K2는 이번 시즌 기술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다운과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등 트렌디한 아우터들을 대거 선보인다.

 
 

숏패딩과 플리스 등 2030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는 아우터군을 출시하고, 논퀼팅 및 푸퍼 등으로 디자인에 다양한 변주를 더하는 등 겨울 다운 스타일의 다변화를 시도했다.

 
 

특히 올 겨울 주력 제품인 ‘씬에어 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로 완성한 씬다운을 적용해 가볍고 따뜻해 주목 할만하다. ‘비숑 리버시블 다운’은 플리스와 다운 양면으로 되어 있어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K2 상품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이번 시즌 다양한 변화를 준 트렌디한 다운 제품을 통해 기존 고객 뿐 아니라 새로운 젊은 고객층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라며 “특히 가볍고 따뜻할 뿐만 아니라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캐주얼룩, 데일리룩 등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