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오는 8월 25일 네이버 키즈윈도에서 마텔 브랜드 특별혜택 라이브 방송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언택트 소비 문화가 확산되면서 모바일과 온라인을 활용한 라이브 쇼핑이 소비재 시장에서 대세 유통으로 떠오른 가운데 완구 업계에도 라이브 바람이 불 전망이다.

국내 대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오는 8월 25일 화요일 오전 10시 네이버 키즈윈도와 함께 마텔 브랜드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발표한 것.

 
 

이번 라이브 방송에 소개되는 브랜드는 피셔프라이스, 바비, 핫휠이다. 특히 ‘장난감 회사 습격사건’을 테마로 하여 진행될 이번 라이브 방송 단 하루 동안만 10%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스토어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네이버 검색창에 ‘마텔공식스토어’ 검색 후 브랜드 스토어를 찜하면 자동 발급되며,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각 브랜드 별로 특별한 구매 사은 행사를 기획했다. 이날 피셔프라이스의 링키멀즈 4종을 구매하면 ‘우리 아이 홈트레이너 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바비와 핫휠의 경우 방송에서 소개되는 제품 구매 시 ‘플레이북+색연필 세트’가 동봉되어 배송된다.

10%의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이 동시에 제공되며 방송 중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방송에 참여하고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이날 피셔프라이스는 2020년 최고의 장난감 상(TOTY)을 받은 ‘링키멀즈’ 4종을 추천한다. ‘링키멀즈’는 링크와 애니멀즈의 합성어로, 4개의 장난감이 연결되어 서로 반응하며, 놀이를 통해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영유아 교육완구 히트 상품이다.

바비는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키퍼 쌍둥이 돌보기 세트’와 ‘바비의 달콤 스무디 카페’를, 핫휠은 따끈한 신상품 ‘전동 에어포트 스턴트 플레이세트’와 ‘트랙빌더 기본 트랙 시리즈’를 각각 추천하며, 이 모든 제품들은 8월 25일 단 하루 동안만 10% 할인쿠폰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