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으로 시작하는 즐거운 다이어트

 
 
건강하고 아름다운 다이어트를 위한 칼로리세이프(㈜위즈코즈리테일)가 24일부터 5일간 쿠팡을 통해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도전하지만, 성공하기 힘든 이유는 먹는 것을 극도로 줄이면서 운동을 병행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칼로리세이프는 탄수화물뿐만 아니라 지방, 당류가 우리 몸에서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음식을 줄이지 않아도 줄인 것과 같은 효과를 내는 칼로리컷팅제이다.

칼로리세이프는 ‘다이어트를 맛있게, 즐겁게’를 콘셉트로 한 건강한 다이어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착한 가격으로 칼로리세이프를 접할 수 있도록 쿠팡을 통해 최대 63%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칼로리세이프 1박스(2주분)는 소비자가 45,000원에서 50% 할인된 22,400원에 판매하며, 3박스(6주분) 주문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해 총 4박스(8주분)를 소비자가 180,000원에서 63% 할인 된 67,200원에 판매한다.

위즈코즈리테일 이주현 과장은 “최대 63% 할인율의 깜짝 특가로 진행되는 이번 쿠팡 프로모션은 많은 사람들이 칼로리세이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라며 “2월 중 드럭스토어 입점은 물론,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칼로리세이프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 이외에도 흰강낭콩, 뽕잎, 키토산, 우롱차 등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를 함유한 제품으로 식약청에서 정식 허가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