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너클 FW2020 캠페인 ‘Bring The Heat(#MooseBringsTheHeat)’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겨울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컬렉션들이 출시되며 패션 업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이색적인 캠페인을 전개, 눈길을 끄는 패션 브랜드가 있어 관심을 모은다.

캐나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KLES)이 전 세계 모든 이들의 열정을 자극하는 FW20 캠페인 ‘Bring The Heat (#MooseBringsTheHeat)’을 공개한 것.사전적 정의로 ‘열기(Heat)’란 높은 온도의 온기를 갖거나 발생시키는 따뜻함을 유지한 상태를 이야기하며 이와 동시에 감정적으로 흥분하거나 강렬해지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이러한 열기라는 이중성을 바탕으로 무스너클의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과 전 세계 모든 이들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뜨거운 에너지를 FW20 시즌 캠페인 ‘Bring the heat’을 통해 보여준다.

 
 

이번 FW20 캠페인은 화려한 컬러감이 뒤섞여 주요 비주얼을 장식하고 전 세계의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참여하여 컨텐츠를 만들며 캠페인의 슬로건인 ‘Bring the heat’이 의미하는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에 대한 개인적인 해석과 스토리를 공유한다.

캠페인은 아티스트 영 떠그(Young Thug)와 켈라니(Kehlani)가 모델로 진행 되었으며 스타일링은 패션 에디터이자 스타일리스트인 카일 루(Kyle Luu)가 담당했다. 또한 포토그래퍼 샌디 킴(Sandy Kim)이 그 순간을 담았다.

 
 

힌편 무스너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푸퍼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강화된 기능성을 가진 파워 푸퍼(Power Puff) 컬렉션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좀 더 모험적인 푸퍼라인인 유니크스(Uniques)와 울(Wool), 클라우드(Cloud), 시어링(Shearling) 제품 또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