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념 이색 이벤트부터 비대면 프로모션까지 10월에도 할인 행사 ‘풍성’

▲ 사진=비디비치
▲ 사진=비디비치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10월에는 더 예뻐지세요~”

10월에도 국내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들이 펼쳐지며 화장품 구매에 나서 이들을 고민에 빠트리고 있다.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 도래와 함께 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화장품 신제품 출시가 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10월 기념일을 겨냥한 이벤트부터 비대면 프로모션 등이 다채롭게 전개되고 있는 것.

 
 

먼저 이색 이벤트로는 비디비치가 20일부터 스타벅스와 함께 하는 할로윈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할로윈 프로모션 음료(△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펌킨 할로윈 티 라떼)를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디비치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것. 단, 증정 개수는 1인 최대 2개로 제한된다.

비디비치의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는 스타벅스 할로윈 패키지에 담긴 한정판 립스틱 키트와 아이섀도우 키트로 구성됐으며 둘 중 한 가지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립스틱 키트에는 비디비치의 이번 시즌 신제품인 밀레니얼 디 아이코닉(96 다크 플럼)과 립스틱을 담을 수 있는 고급 파우치가, 아이섀도우 키트에는 비디비치 싱글 아이섀도우(645 코퍼 골드)와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모든 제품에는 스타벅스 로고와 사이렌 로고가 새겨져 특별함을 더하며, 소장욕구까지 자극한다.

비디비치의 밀레니얼 디 아이코닉은 입술에 얇게 밀착되는 뛰어난 발림성의 립스틱으로 세련되면서도 매혹적인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싱글 아이섀도우는 입체감 있는 눈매를 강조해 그윽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메이크업 키트에는 비디비치 제품 구매 시 전 제품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바우처가 내장되어 있다.

바우처는 비디비치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립 및 아이섀도우 제품군 구매 시에는 클렌징 2종 샘플 제품이 추가 증정된다.

비디비치는 이 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 스타벅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할로윈 음료 세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한다.

행사가 시작되는 20일부터는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비디비치 밀레니얼 디 아이코닉과 싱글 아이섀도우의 전 색상을 30% 할인 판매하며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비디비치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비대면 이벤트도 다양하게 전개되어 관심을 모은다. 우선 뉴스킨 코리아의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디비던즈는 오늘 13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모바일) 등을 통해 가을철 피부 케어를 위한 ‘디비던즈와 함께하는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철, 남자들의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 케어를 도울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살려주는 ‘디비던즈 톤 업 크림’ 또는 풍성한 거품으로 면도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컴포트 쉐이빙 무스’ 구매 시, 동일한 용량의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한다.

또한 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디비던즈 베스트 듀오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 및 조건으로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개인 피부 상태에 따라 취사 선택ㆍ구매할 수 있도록 건성 및 지성 패키지로 각각 구성했다.

‘건성용 디비던즈 베스트 듀오 세트’는 ▲마일드 휩 페이스 클렌저 ▲수퍼 플루이드 크림 ▲디비던즈X얼티밋 마스크 스페셜 패키지로, ‘지성용 디비던즈 베스트 듀오 세트’는 ▲스피디 휩 페이스 클렌저 ▲수퍼 플루이드 젤 ▲디비던즈X얼티밋 마스크 스페셜 패키지로 각각 구성됐다. 공통 사은품으로는 미니어처 용량의 컴포트 쉐이빙 무스, 애프터쉐이브 아쿠아, 톤 업 크림이 들어간 ‘디비던즈 미니어처 트리오’ 및 ‘네이비 패브릭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뉴스킨은 오는 1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비던즈 제품과 남자의 품격을 담은 사진을 #뉴스킨디비던즈 #뉴스킨 #디비던즈 #남자의품격디비던즈 #디비던즈와함께하는가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베이비 페어’를 실시하고 산모와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10월 31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언택트 프로모션을 통해 닥터 브로너스는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립밤’ 등 베이비 언센티드 라인 단품을 20% 할인 판매하고 합리적 구성의 다양한 맘&베이비 기획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일부 품목 구매 시 거품 용기와 샤워볼을 선착순 증정한다.

‘온라인 베이비 페어’ 메인 품목이자 베이비 라인의 베스트셀러인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은 미국 UCLA 대학 병원 산부인과의 제작 의뢰로 탄생한 올인원 클렌저다.

천연 향조차 첨가하지 않은 무향의 비자극 제품이며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영유아와 임산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순둥이 클렌저’로 사랑받고 있다. 다섯 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 함유로 속당김 없이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한편 새로운 유통 입점 이벤트도 한창이다. 바이오이펙트(BIOEFFECT)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편집숍 10 꼬르소꼬모 서울의 청담점 및 명동 에비뉴얼점에 입점하면서 10월 23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10 꼬르소꼬모의 연간 행사인 ’10 on 10 쇼핑 위크’ 기간 동안 바이오이펙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단독으로 ‘EGF 세럼 트래블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11월까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 가을 패키지를 예약 고객에게는 19만원 상당의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 본품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바이오이펙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파크로쉬와의 협업 기념 본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니들리(NEEDLY)는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 명동점에 입점하면서 10월 구매 시 시코르 내 입점 된 전 제품을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시코르 명동점에서는 니들리를 대표하는 마이크로 패치 제품 4종을 비롯한 니들리 스킨케어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트러블 라인 ‘니들리 안티트러블 겟 리드 오브 풀키트’, 주름 라인 ‘니들리 보톡 플러스 풀키트’, 탄력 라인 ‘니들리 스킨리뉴얼 비 본어게인 풀키트’와 브라이트닝 라인인 ‘니들리 안티스팟 딥 브라이트닝 풀키트’ 등을 선보인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이 되는 약산성 클렌저로 시코르닷컴에서 품절되며 인기를 입증한 ‘니들리 마일드 클렌징젤’도 입점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