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 발레리나 ‘이주리’ 모델로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유연하고 우아한 춤선으로 감동을 선사하는 발레리나 이주리가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의 모델로 발탁됐다.

前국립발레단 소속 이주리는 발레 경력 20년차 발레리나로, 꾸준한 자기 관리와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인플루언서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히 베이지크는 이주리 모델 발탁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콜라보레이션한 라인은 발레리나의 몸짓을 더욱 아름답게 빛내 줄 바디 제품이다.

제품은 소프트닝 바디 로션과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로 구성되었다. 소프트닝 바디 로션은 싱그러운 만다린 향과 깊이 있는 베르가못, 수면과 휴식에 좋은 로즈마리 향이 조화를 이룬, 감각적인 조향이 돋보이는 에션셜 오일 블렌디드 바디 로션이다.

또한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은 베이지크의 주원료 그린 커피빈 오일을 포함한 12가지 식물성 오일을 블렌딩한 베이지크만의 비건 스킨 케어 감성이 담긴 오일이다.

이번 모델 발탁과 관련 베이지크 관계자는 “베이지크의 바디 라인 제품이 섬세하고 강인한 발레리나의 동작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만큼 발레리나 이주리가 베이지크의 앰버서더가 되어 제품의 진정성을 알리는 것처럼 뜻 깊은 콜라보레이션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