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받은 충전재 사용한 ‘RDS 다운’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대세 스타 임영웅이 따뜻한 가을 다운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임영웅과 함께한 RDS 다운 시리즈 화보를 공개한 것.

화보 속 임영웅은 웰메이드 RDS 다운 점퍼와 셔츠, 터틀넥을 함께 매치해 멋스러운 레이어드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강아지와 함께 촬영한 화보는 귀여운 매력으로 팬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임영웅이 착용한 웰메이드 RDS 다운 점퍼는 동물복지와 윤리를 생각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충전재를 사용했다.

 
 

RDS 인증 충전재는 명확한 추적 시스템을 통해 전 공급 체인을 투명하게 관리함으로써 인증되며, 동물 학대와 관련된 행위를 하지 않은 우모만을 사용하였음을 보증하는 충전재다.

이를 적용한 ‘RDS 다운’ 시리즈는 경량 다운 점퍼 및 사파리,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가볍고 따뜻한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탁월하며, 짧은 기장으로 자유로운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간결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색상으로 어느 룩에나 잘 어울려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