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골든바부터 72% 대규모 할인, 콜라보레이션 이색 이벤트까지...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래도 안 사실래요?”

11월 블랙프라이데이와 중국 광군제,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얼어 붙은 경기 회복에 도화선을 붙인 가운데 화장품 업계가 통큰 이벤트에 잇달아 나서 주목된다.

 
 

행운의 골든바 이벤트부터 72% 대규모 할인 행사, 여기에 다양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까지 전개되면서 11월 화장품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것.

먼저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은 글로벌 히트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면서, 출시 기념으로 ‘행운의 골드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다.

주요 성분인 순도 99%의 골드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골드빛 용기로 변경했으며 단상자 또한 슬림한 디자인에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종이 위주의 보호대를 적용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국내외 브랜딩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행운의 골드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구입한 초록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골드바 1돈을, 100명에게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전 제품(토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제품 사용 리뷰를 공식 홈페이지에 남기면 포토 리뷰 1등 5명에게 골드바 1돈을, 일반 리뷰 1등 10명에게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전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참여한 모든 인원에게 초록 멤버십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한다.

 
 

김정문알로에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큐어(CURE)는 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 제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는 ‘클렌징 기획전’을 진행한다.

큐어 공식몰에서 내달 7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큐어 사포나리아 알로에 클렌저(이하 큐어 클렌저)’를 포함해 다양하게 구성한 세트 상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큐어 클렌저’는 식약처가 허가한 3종류의 식용 알로에를 모두 함유한 ‘올인원’ 클렌징 제품이다. 큐어 라인의 핵심성분인 ‘알로에 베라’와 ‘알로에 아보레센스’로 피부 진정 및 보습, 보호 효과를 높였으며, 자연 세정 성분인 사포닌이 함유된 ‘알로에 사포나리아’를 더해 부드럽지만 강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을 돕는 꿀,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녹차, 피부 오염을 막아주는 동백꽃 추출물 등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부드러운 곤약 젤리캡슐이 들어 있어 피부 속까지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할인 품목에는 클렌저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탁월한 스킨케어 제품까지 포함됐다. 큐어 클렌저 1+1 구성은 64%, 큐어 클렌저 2개+수딩젤 2개 구성은 68% 할인 판매하며 큐어 클렌저 2개+큐어 2X 크림 2개 구성은 72%, 큐어 클렌저 2개+큐어 3X 크림 2개 구성은 68%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큐어 클렌저와 토너, 에멀전, 에센셜 크림, 큐어 2X 크림 등으로 구성된 종합 세트도 7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더마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에서 11월 한 달간 대규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1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완벽한 겨울철 스킨케어 준비를 위한 바이오더마의 진정 및 보습 베스트셀러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 10월 올리브영 공식 런칭 이후, 전문가 보습 장벽 강화 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토덤 인텐시브 밤 200ml’을 25% 할인된 21,700원으로,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민감 진정 스킨케어 클렌저 ‘센시비오 H2O 850ml’를 30% 할인된 25,200원으로 판매한다.

또한 올리브영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수분케어 라인, 하이드라비오의 토너, 에센스로션, 세럼을 역대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마스크 사용이 일상화된 요즘 더욱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 주는 고보습 립 트리트먼트 ‘아토덤 립스틱 1+1 기획세트’ 또한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바이오더마는 올 한해 코로나19 등의 이슈로 다소 침체된 분위기를 밝게 변화시키고자 패브릭 전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전문가 보습 장벽 크림 ‘아토덤 인텐시브 밤’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한정 파우치를 선보인다. 본 콜라보 파우치는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바이오더마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증정한다.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도 ‘통 큰’ 규모로 주목된다. 리쥬란 코스메틱은 한국프로야구 포스트시즌 동안 리쥬란 코스메틱 제품을 협찬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협찬을 통해 포스트시즌 20여 경기 동안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인 ‘데일리 MVP’ 선수에게 100만원 상당의 리쥬란 코스메틱 제품이 수여되며, 선수들은 공식몰을 통해 제품을 지급받게 된다.

현재 리쥬란 코스메틱 공식몰에서는 신규 가입 회원에게 2종 쿠폰과 함께 '평생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포스트 시즌 동안에는 ‘리쥬란을 찾아라’ 및 ‘출석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니들리(NEEDLY)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프리미엄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다음달 2일까지 한 달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우나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아이케어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집에서도 첨단 기술을 누릴 수 있는 니들리 아이패치는 이미 아이패치 계의 명품으로 불리며 명품 홈에스테틱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집에서도 프리미엄을 누리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증정 제품은 ‘니들리 엔도스킨 마이크로패치 보톡 플러스’와 패치 사용 전 피부를 정돈할 수 있는 ‘니들리 패드 퍼스트 클리어링’, 패치 사용 후 피부 표면을 관리해주는 ‘니들리 앰플 리얼 액티브 판테놀 플러스’다. 각각 선착순 4,000명을 대상으로 증정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또한 니들리는 해당 기간 동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회원들을 대상으로 환절기 피부관리 특별 구성을 정가 대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는 11월, ‘세계 비건의 달’을 맞이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비건을쉽고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비건이 아직 낯선 입문자부터 비건 라이프를 즐기는 마니아까지 모두가 만족할 베이지크 비건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건 스킨 케어 브랜드 베이지크는 모든 제품이 영국 비건소사이어티의 인증을 받은 ‘100% 비건’, 그리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았으며 식물성 원료와 공정 무역으로 수급된 그린 커피빈을 사용하는 리얼 비건 화장품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비건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베이지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베이지크에서 출시되길 바라는 비건 뷰티 제품과 그 이유를 남기고 혜택을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하루 동안 비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1 DAY VEGAN 서울 호캉스 패키지(1명)와 비건 스킨케어 입문자를 위한 베이지크 컴포팅 트리오(2명)가 제공된다.

1 DAY VEGAN 서울 호캉스 패키지에 당첨되면 글래드 호텔 라이브 강남 숙박권(룸타입:글래드하우스), 마히나 비건 테이블 식사권, 빵어니스타 비건 카페 디저트 이용권, ‘오늘 조금 더 비건’(저자:초식마녀) 책, 베이지크 컴포팅 트리오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