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용 리프팅 미용기기 ‘브이롤’, 오는 11월 28일 롯데홈쇼핑 ‘찐뷰티’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국내 대표 의료기기 전문업체에서 론칭한 뷰티 디바이스가 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고주파, 레이저 미용기기 전문회사 은성글로벌의 홈케어용 리프팅 미용기기인 브이롤이 오는 11월 28일 오후 12시 40분 롯데홈쇼핑의 뷰티특화 프로그램인 ‘찐뷰티’ 코너에 소개될 예정인 것.

브이롤은 5중 피부탄력개선, 3중 모공개선, 3중 피부광채개선, 피부결(매끈결)개선, 수분 분포도개선, 피부 속 보습개선, 피부 눌림자국 탄성 복원력 등 총 15가지 임상을 완료한 제품으로 이미 에스테틱숍을 비롯한 롯데백화점(청량리점,관악점,분당점)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브이롤과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셀뮬러 시그니처 VR솔루션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제품은 아미노산콤플렉스 성분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주름개선부터 미백까지 다방면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능성 앰플이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브이롤을 온라인, 오프라인을 넘어 누구나 더욱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홈쇼핑에 론칭하게 됐다”면서 “홈쇼핑 라이브 방송 전 미리 주문을 통해 방송 전 주문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