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연속 CDP AAA등급 획득…글로벌 환경 리더로 인정받아

 
 

[2020년 12월 9일]로레알이 CDP에서 시행하는 환경 평가에서 5년 연속 AAA 등급을 받아 기업 지속가능분야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CDP는 국제 비영리 환경단체로 기업의 환경 데이터 공개를 장려하고 투명성 추구를 위한 기업의 노력과 성과를 평가한다.

로레알은 CDP가 평가하는 3개 환경 분야인 ▲기후변화 대응 ▲산림보호 ▲수자원 보호에서 5년 연속 모두 A등급을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로레알의 이 같은 성과는 탄소 배출 저감, 로레알 공급망 내 산림파괴 대응, 물 관리(water stewardship) 강화를 위한 로레알의 야심 찬 목표와 장기적인 행동의 결과다.

지속가능한 경영과 구체적인 결과를 위한 탄탄한 약속을 기반으로 로레알 그룹이 2020년 6월 론칭한 새로운 지속가능한 개발 프로그램인 미래를 위한 로레알 (L’Oréal for the Future)은 향후 10년간 기후, 물, 생물다양성 및 천연자원에 대한 야심 찬 목표로 구성돼 있다.

이와관련 장폴 아공(Jean-Paul Agon) 로레알그룹 회장 겸 CEO는 “이번 AAA 등급 획득은 전 세계 로레알 임직원들이 실천하고 있는 엄청난 노력에 대한 인정”이라며 “지속가능한 경영은 경쟁이 아닌 우리가 매우 진지하게 생각해야 하는 공동의 책임이며 우리는 함께 변화를 만들 수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