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콜라보, 홀리데이 컬렉션 등 연말 기념 한정판 출시 계속

▲사진=스틸라
▲사진=스틸라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2월 2주차에도 특별한 화장품들의 출시 열기는 여전했다.

특색 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부터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춘 온라인 선물하기 전용 특별세트까지 다양한 에디션 제품들이 연말 소비자들의 소비심리를 자극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 READY)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스트롤(STROL)과 협업을 통해 레벨 업 파운데이션, 웨이크 업 립밤,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3종과 함께 메탈 트레이가 구성된 비레디 스트롤 디스커버리 키트를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키트에는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의 베스트 컬러인 02호, 03호, 04호 중 하나를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으며 아르간 오일과 시어버터를 함유해 1초 보습을 도와줄 웨이크 업 립밤, 그리고 펜슬, 파우더, 브러쉬가 결합된 3 IN 1멀티브로우인 프라이드업 아이브로우를 함께 구성했다.

키트 내부에는 스트롤의 슬로건이 각인된 메탈 트레이가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남성들에게 어디서든 자신만의 작은 그루밍 테이블을 만들 수 있다는 스트롤만의 제안을 담았다.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내용물을 빼고 여행용 파우치로 활용할 수도 있어 사용자의 편의도 고려한 점이 돋보인다.

이번 비레디 스트롤 디스커버리 키트는 총 1000피스 한정으로 만들어졌으며 12월 4일부터 12월 17일까지 스트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린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성수동 막걸리 스타트업 ‘한강주조’와 협업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더해주는 ‘쌀 막걸리 스킨’과 ‘쌀 막걸리 겔 마스크’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쌀 막걸리 스킨은 쌀 막걸리에서 유래한 발효 성분인 아스퍼질러스 쌀 발효 추출물과 쌀에서 추출한 쌀겨 오일 등을 더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신속한 도움을 주는 기초 제품이다.

막걸리처럼 부드러운 액상 제형으로 산뜻하게 발리면서 마무리는 충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어 스킨 하나만으로도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스킵 케어’가 가능하다.

쌀 막걸리 겔 마스크는 쌀 막걸리에서 유래한 발효 성분과 보습 성분이 풍부한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 등이 함유된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이다.

한강주조의 생막걸리 원료인 ‘경복궁쌀’ 가루가 포함되어 있으며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는 겔 타입의 마스크로 피부 밀착력을 한층 높였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스킨 용기와 마스크 팩 파우치에 한강주조의 대표 막걸리인 ‘나루 생 막걸리’의 병과 라벨 디자인을 적용했다.

쌀 막걸리 신제품 2종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즉각적인 피부 결 및 수분 함량 개선 효과, 투명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임상 결과, 스킨과 마스크는 사용 직후 피부 결이 각각 17.5%, 15.6% 개선되었으며 수분 함유량도 사용 직후 32.5%, 10.7%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투명도는 10.7%, 11.4%씩 증가하는 효과를 보였다.

 
 

스틸라는 투 유 아이 팔레트 ‘한강 선셋’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틸라 코리아와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함께 협업하여 제작된 투 유 아이 팔레트는 전 세계 단독,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컬러 조합으로 구성된 투 유 아이 팔레트는 서울을 대표하는 선셋 명소 '한강’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 단독으로 제작되었다.

해질녘 한강의 가로등 불빛, 한강 물결에 은은하게 비치는 반짝임을 떠오르게 하는 샴페인, 골드, 베이지 계열의 5가지 매트&쉬머 구성이 따뜻하고 낭만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무드를 선사한다.

한강 선셋 에디션은 보이는 그대로 맑게 발색되는 섬세한 피그먼트가 텁텁한 느낌 없이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 매일 손이 가는 활용도 높은 컬러 조합의 아이 팔레트로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언택트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선물하기‘ 트렌드를 겨냥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 특별 세트‘를 선보였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특별 세트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제품과 함께 동일 제품의 7ml 디럭스 샘플, 칼렌듈라 꽃잎 토너 40ml,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30ml까지 추가 증정하여 키엘의 베스트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랑스 리옹 출신의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마이테 프랑키(Maite Franchi)의 따뜻한 디자인이 담긴 보자기를 활용한 센스 있는 선물 포장으로 만나볼 수 있어 연말 특별한 스킨케어 선물을 찾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코리아는 2020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 홀리데이 키트 & 럭키파우치’를 출시, 최대 46% 할인된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이번 홀리데이 키트는 베스트 인기 상품들을 선별해 피부 타입 및 목적 등에 따라 매일 쓰기 좋은 루틴 케어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구매 고객 대상 한정으로 홀리데이 에디션 랩핑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홀리데이 무드가 한껏 느껴지는 컬러와 디자인의 기프트 박스로 특별함을 더했으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재사용이 가능한 손잡이가 있는 페이퍼백을 무료로 증정해 심플함과 실용성을 갖춘 선물로써 가치를 높였다.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지복합성 기초 케어 키트’,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데일리 모공+각질 케어 키트’, ‘트러블 클리어 키트’, ‘고강도 에이징케어 키트’, ‘모공 집중케어 키트’, 두피와 바디 피부 모두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헤드토우 키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이와 더불어 함께 사용하면 좋을 트래블 사이즈의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