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설날 특수 겨냥한 프로모션 ‘풍성’

▲사진=LG생활건강 '후'
▲사진=LG생활건강 '후'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귀성 대신 선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언택트 설 연휴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설 선물 주요 키워드로 ‘프리미엄 · 홈코노미 · 홈 케어’가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업계에서도 피부 고민별 다양한 구성의 선물 세트 및 설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지갑 열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먼저 프리미엄 스킨 & 헤어 케어 브랜드 비타브리드C¹²(VitabridC¹²)는 ‘2021 기프트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프트박스에는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에 비타민C를 더해 보습과 생기를 채워 주는 ▲듀얼 드롭 세럼 ▲아이 앤 페이스 크림 ▲듀얼 마스크 에이지디파잉 앤 퍼밍과 꼼꼼한 클렌징을 돕는 ▲데일리-씨 밸런싱 폼 클렌저 ▲데일리-씨 밸런싱 클렌징 밤,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비타민C 샴푸 ▲스칼프 샴푸까지 실속 있게 구성했다.

아울러 구성 제품 6종에는 자사 특허성분 ‘비타브리드CG’가 함유되어 있다. ‘비타브리드CG’는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C를 첨단 바이오 융합 기술로 안정화시킨 성분으로 피부에 비타민C를 효과적으로 흡수 및 12시간 지속 공급하여 클렌징부터 스킨 & 헤어까지 꼼꼼하게 비타민C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공식몰에서 50개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정가의 88% 할인가인 2만9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제품 중심으로 풍성한 기프트 세트를 준비했다.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선물 세트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선물 세트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20ml와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 화현 밸런서, 클렌징폼, 아이크림, 앰플을 함께 구성했다. 특히 고마운 마음을 품격있게 전할 수 있도록 케이스에 왕실의 부귀와 다복, 장수를 염원하는 모란 당초 무늬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숨의 발효과학으로 만든 8가지 효능 성분을 함유한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와 피부 영양과 활력을 케어해 주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 수려한의 고급 라인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 민감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등 풍성하게 준비했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은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55% 할인하는 ‘설날 설레는 선물 기획전’을 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글로우픽, 15그램에서 1위로 2관왕을 달성한 브랜드 대표 제품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를 중심으로 마스크 착용 일상화와 겨울철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 앰플 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베스트 휴대용 세트’는 휴대가 간편한 15매 클렌징 티슈부터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 토닝 패드, 필링 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액체류의 화장품을 별도 공병에 담을 필요 없는 파우치 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하고, 간편한 사용법으로 활용도가 좋다.

이 밖에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트러블 진정에 좋은 앰플, 토닝 패드,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긴급 처방 플러스 세트’와 코로나로 인해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홈 케어가 중요해지는 요즘, 간편하게 집에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클렌징 워터, 필링젤,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집콕 홈케어 세트’, 메마른 겨울 피부를 빠르게 관리할 수 있는 플로럴 미스트, 마스크팩 등 ▲‘긴급 수분 충전 세트’ 등 풍성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쥬스투클렌즈는 ‘하트투하트 쥬스투클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찬 구성으로 준비된 선물 세트를 2월 14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최대 38%까지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워터워시밤’과 ‘파우더워시’로 구성된 ▲‘저자극 클렌저 듀오 SET’를 시작으로 ▲‘퍼펙트 클린 듀오 SET’, ▲‘수분 촉촉 듀오 SET’, ▲‘매끈 수분결 듀오 SET’, ▲‘유리알 광채 듀오 SET’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춰 5가지 선물 세트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선물 세트 포장재를 최소화했으며 세트 구매 시 리사이클 나일론 원사인 리젠(regen) 원단으로 제작한 데일리 파우치 ‘리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실큰에서도 설맞이 ‘프리미엄 설 명품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고주파 피부 관리기 ▲‘페이스타이트2.0’과 모공 속까지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한 진동 클렌저 ▲‘퓨어’,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디바이스 전용젤 ▲‘다이아몬드 젤’, 오랫동안 촉촉한 블랭킷 시트 탄력 마스크팩 ▲‘다이아몬드 마스크팩’까지 4종으로 구성됐다.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할 수 있는 실속 있는 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실큰 설 명품 선물 세트는 총 76만1000원 상당의 제품을 29만9000원의 가성비 뛰어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세트는 2월 14일까지 실큰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마데카 액티브 케어 세트’를 출시하고 3월 1일까지 한 달간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마데카 액티브 케어 세트’는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와 ‘마데카 더마 마스크3 인텐시브 포뮬러’ 2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상품으로 2종 정가 대비 약 44% 할인해 판매한다.

대표제품인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는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 개선과 함께 탄력,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더마 크림이다. 브랜드의 독점 성분인 병풀오일과 병풀 단백질™을 더해 피부 광채 효과는 물론 주름 및 탄력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한층 강화했다.

행사는 전국 183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