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아린과 전속모델 재계약…SS화보 촬영 시작으로 다시 한 번 호흡 맞춰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걸그룹 오마이걸의 아린이 BYC와 재계약 하며 다시 한 번 손을 맞잡았다.

BYC는 지난해 아린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한 홍보 활동을 시작했다. 아린은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는 물론 콘셉트에 따라 프로 모델 못지않은 면모를 보이며 BYC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BYC는 오마이걸 아린과 완벽한 케미를 통해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젊은 세대들과 소통의 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BYC 쿨웨어와 함께 한 “BYC, 오마이걸 아린이의 여름일기!” 영상은 조회수 780만 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BYC는 화보 촬영에서 속옷을 착용하는 것이 아닌 손으로 들고 있는 컨셉을 기획해 속옷 광고에 대한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며 많은 팬들과 소비자들로부터 신선하다는 반응을 얻기도 했다.

아린은 최근 BYC 제품을 직접 구매해 독거 어르신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등 전속 모델로서 활동 외에도 다양한 사회 공헌에도 참여하고 있다. 아린은 BYC 2021 SS화보 촬영과 함께 홍보 활동을 이어 나가며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BYC와의 호흡을 맞춰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