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성분으로 무장한 환절기 집중 케어 아이템 출시 봇불

▲사진=마몽드
▲사진=마몽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집중 케어로 잃어버린 피부 활력을 되찾아 주세요”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3월 1주차 신제품 시장에서는 앰플, 에센스 등 환절기 지친 피부를 집중 관리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의 출시가 두드러져 관심을 모았다.

그밖에도 환절기 민감 피부가 고민인 이들을 겨냥한 피부장벽 강화 제품, 저자극 보습제품들도 다수 출시됐으며 가성비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끄는 대용량 제품들도 잇따라 선보여졌다.

 
 

먼저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허브 노하우를 앰플 한 병에 담아 각 광채, 피부결, 탄력 케어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 앰플’ 3종을 선보였다.

‘슈퍼 드랍스 앰플’은 브랜드의 허브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성분들이 각 피부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케어 앰플이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슈퍼 드랍스-비타민 C 8%’는 안정화된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앰플로, 피부 광채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고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또한 함유하고 있다.

보습, 진정 성분을 70% 이상 함유하여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감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슈퍼 드랍스-PHA 5%’는 각질 케어를 돕는 PHA 성분이 5% 함유되어 부드럽고 균일한 피부결로 개선시켜준다. 촉촉한 수분이 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쫀쫀하게 흡수되면서 부드럽게 마무리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탄력 잃은 피부를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10%’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보습 성분이 결합된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모공 크기 감소 효과로 탄탄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은 페룰릭과 비타민의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본연의 건강한 힘을 끌어올리고 외부 환경으로 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케어 해주는 ‘액티뮨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페룰릭산과 비타민 C, E의 강력한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며 100시간 항산화 테스트 완료로 그 효과를 검증 받기도 했다.

또한 외부 자극, 피부 건조, 잡티 다크닝의 3대 피부 고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3중 디펜스 효과로 여러가지 피부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 해주는 앰플이다.

더불어 보습, 피부결, 피부 투명도, 피부 윤기, 피부 균일도 등을 총체적으로 개선하여 피부 기본기를 강화하고 피부 사이사이를 촘촘히 케어해 관리 받은 듯 건강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이니스프리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의 강력한 효능 성분을 마스크 팩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마스크’를 선보였다.

제주 블랙티가 지닌 피부 피로 회복 성분 ‘Reset ConcentrateTM’을 함유해 피부에 쌓인 피로의 빠른 회복과 집중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다.

비건 인증 하이드라 쿠션 시트가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전달해준다.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는 모로코 사하라 선인장의 강력한 에너지를 담은 발효 에센스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을 출시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브랜드만의 오더 메이드 원료인 ‘선인장 세라마이드’와 더불어 ‘선인장 발효수’를 92% 고농축으로 함유해 피부 속 수분감을 빈틈없이 채워주고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주는 제품이다.

‘선인장 발효수’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을 100% 자연공정 추출 프로세스를 적용해 복합적인 보습 및 영양 성분을 발효수 안에 그대로 보존한 것이 특징.

발효수에 담긴 천연 보습인자 유사 성분(NMF)이 스펀지처럼 수분을 끌어당겨 속보습을 더욱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주며, ‘선인장 세라마이드’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다양한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컨디션을 보호해준다.

또한 주름 개선 기능성, 임상 테스트를 통해 속 보습 개선과 수분 유지력을 입증받았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미니멀라이프 뷰티 브랜드 엘러브(L’LOVE)는 지복합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탄력·영양케어 신제품 ‘엘러브 듀얼 카밍 오일 & 바운싱 크림’을 선보였다.

결 개선에 도움이 되는 처방을 더하여 탄생한 제품으로 봄,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캡슐오일과 보습크림을 2in1 듀얼 용기에 담았다.

상단의 ‘카밍 오일’ 캡슐은 병풀오일과 식물성 스쿠알란, 티트리 오일 등의 성분 배합을 최적화하여 지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도록 진정관리와 동시에 산뜻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개발한 페이셜 오일이다.

하단의 ‘바운싱 크림’은 정제수 대체 병풀추출물을 메인으로, 탄력에 좋은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와 재생/보습 효능이 있는 판테놀, 결관리에 도움을 주는 해바라기씨오일,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있으며 푸딩처럼 탱탱한 제형이 피부 도포 즉시 부드럽게 펴 발라지며 고탄력의 효능을 구현해주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아이소이는 잡티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미백기능성 패드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를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 어성초, 병풀 등을 함유하고 있어 화이트닝은 물론 민감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에서도 무자극으로 통과한 만큼 민감성 피부까지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양면이 다른 듀얼패드로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볼록 패드는 세안 후 얼굴 전체를 피부결 방향으로 가볍게 닦아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반대면인 순면 패드는 양 볼, 콧등, 이마 등 잡티가 유난히 눈에 띄고 울긋불긋한 피부고민 위에 붙여 미니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마몽드(Mamonde)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드는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출시했다.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와 7겹의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이중으로 관리하는 크림이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2가지의 세라마이드에, 천연 오일 등의 성분만을 사용한 5가지 에코 세라마이드가 더해진 7겹의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부터 촘촘한 보습 장벽을 만든다.

또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4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고, 8가지 성분을 배제(8 FREE)한 저자극 크림이다.

요거트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질감으로 끈적임이 없어 사계절 사용에 적합하며, 밀착력이 좋아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에스트라는 국내 대표 문구 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한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를 한정판으로 내놓았다.

이번 콜라보 키트는 에스트라의 대표 제품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모나미의 프리미엄 볼펜 ‘153 ID’로 구성됐으며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의 볼펜 바디에 따뜻한 파스텔톤의 에스트라 메인 색상을 입히는 등 실용성과 특별함을 담았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을 함유한 조성물 원천 특허 획득과 더불어 국내외 저널에 게재된 피부 연구 결과를 적용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의 기능 강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했다.

 
 

자연주의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는 ‘큐어 알로에 워터 젤리 토너’를 선보였다. 산뜻한 워터 타입의 ‘닦토(닦아내는 토너)’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약산성 제품이다.

전성분 13가지 미니멀 처방으로,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 보습 및 진정 효과를 극대화했다. 정제수 대신 피부 세포 내 콜라겐 생성을 돕는 ‘알로에베라잎즙’을 89% 이상 함유했으며, 자연유래 각질 제거 성분인 ‘PHA(글루코노락톤)’가 함유돼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저자극 테스트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는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50ml 대용량 버전을 출시했다.

지친 피부를 위한 강력한 원샷 셀프케어 제품으로 거칠어진 피부 결을 정돈하고 영양을 공급하여 다음날 아침 매끈하고 쫀쫀해진 피부결과 맑아진 피부 톤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더블샷 세럼은 글리코산이 스트레스와 야근 등 피로로 쌓인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면, 입생로랑 유리카 가든에서 탄생한 강력한 생명력의 문라이트 선인장 꽃 추출물로 즉각적 영양 공급이 이뤄지는 더블 액션이 장점이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봄철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잡티 고민을 해결해 줄 화이트닝 에센스 ‘투명 에센스’ 100ml 대용량 제품을 선보였다.

한 병으로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환하게 하여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 주는 화이트닝 에센스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인공향,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투명 에센스 대용량 제품은 100ml에 17만 원대로 기존 30ml 대비 3.3배 커진 용량을 약 43%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