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겨냥 마스크팩 제품 출시 여전…선케어·클렌징 신제품도

▲사진=디폰데
▲사진=디폰데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4월 2주차에는 특화 성분이 더해진 마스크팩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며 환절기 틈새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와 더불어 강력한 피부 보호 기능으로 한 단계 진화한 모습의 선케어 제품, 저자극 클렌징 관련 제품들도 출시를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 해주는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를 출시했다.

과도한 피지, 피부 노화, 스트레스 등으로 늘어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시트형 마스크로, 그린 머드와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파하) 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담아 기존 머드팩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간편하게 모공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특히 주성분인 그린 머드(Green mud)는 프랑스 오베르뉴 화산지대에서 채굴된 미네랄 클레이로, 작은 입자의 클레이가 부드러운 밀착감을 부여해주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단하게 굳으며 피지를 흡착해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AHA(아하), BHA(바하)에 이은 3세대 저자극 성분인 PHA(파하)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모공 케어와 피부결 관리를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는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고 피부 깊숙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줄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를 선보였다.

브랜드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독자성분 리피딥™을 함유한 마스크팩으로, 피부 장벽을 이루고 있는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 지방산, 피토스테롤을 독자 비율로 배합하고 보습 성분을 담은 리피딥™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환절기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지켜준다.

또한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는 식물유래 보습인자 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성한 수분감을 더욱 촘촘하게 전달한다.

수분 보유력이 높은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에 리포좀화한 세라마이드를 코팅하여 매끄러운 촉감을 구현하였으며, 피부 굴곡을 따라 고르게 밀착되어 건조한 피부의 집중 보습 케어를 도와줄 수 있도록 했다.

 
 

포슐라는 피부 수분 충전과 탄력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스노우 머쉬룸 베리어 마스크’를 내놓았다.

피부 건강의 균형을 이루는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를 콤플렉스화 시킨 Pro-7, 피부 영양분인 프리바이오틱스와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조합한 아미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특히 아미노바이오틱스는 포슐라만의 피부 노하우 기술로 완성한 핵심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무너진 피부 장벽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보습력이 뛰어난 흰목이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수분 탄력감을 전하고, 매우 작은 입자 크기의 보습인자인 아세틸글루코사민이 피부의 수분 흡수율을 높여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또한 리포좀 형태의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코팅된 마스크 시트는 피부 보습 및 장벽 케어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뿐만 아니라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마스크 시트로 비건 인증을 받았다.

 
 

LG생활건강은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의 민감 피부 케어 선크림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을 출시했다.

강렬한 태양과 높아진 기온에도 마스크를 벗을 수 없어 예민해지고 달아오른 피부를 위한 자외선차단제다.

피지오겔만의 피부 본연의 보습과 보호 장벽을 강해주는 바이오미믹 기술에 강력한 자외선 방어막을 더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민감 피부의 건조함까지 케어해준다.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타르색소 무첨가, 천연향을 사용한 저자극 제품으로,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가능하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눈시림 증상이 적다.

 
 

듀이트리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피부 톤 커버까지 가능한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붉은기와 잡티 등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오일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끈적임이 적은 보송한 마무리감과 강력한 픽싱력을 선사하고 5가지 식물 추출물(올리브나무잎추출물, 크랜베리추출물 등) 유래 모이스처 성분이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여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가온은 편안한 세안을 도와주는 약산성 비건 클렌저 ‘곡물 담은 클렌징 폼’을 선보였다.

영양이 풍부한 곡물을 가득 담은 부드러운 거품이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 주는 클렌저 제품이다. ‘검정콩’, ‘검은깨’, ‘흑미 추출물’을 함유해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건강한 피부 pH의 약산성 포뮬라가 클렌징 후에도 이상적인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합성향과 합성색소를 배제한 것은 물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는 산뜻하고 매끈한 바디케어를 도와주는 ‘프레쉬 모이스처 스크럽 워시’를 출시했다.

풍부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바디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데일리 워시 제품이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터키 에게해의 천연 미네랄 스크럽제 펄라이트 성분이 바디 노폐물과 잔여물, 불필요한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어 한 번의 샤워로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인공색소,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5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