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로운과 함께 메이크업 팁 제안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그룹 SF9의 멤버이자 배우 로운이 뷰티 화보를 통해 여심을 흔드는 조각 비주얼을 뽐냈다.

화보에서 남성적이고 시크한 모습과 부드럽고 내추럴한 모습을 한 번에 보여줘 감탄을 자아낸 로운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와 만나 더욱 멋진 면모를 과시했다.

 
 

이 날 로운의 피부 연출을 도와준 제품은 모두 에스티 로더 제품이다. 시크하고 남성적인 모습을 드러낸 로운의 화보 속 피부 표현은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로 완성되었다.

또 다른 화보에서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룩으로 색다른 면모를 보여준 로운이 함께한 제품은 ‘더블웨어 골드 쿠션’이다.

촉촉하면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더블웨어 골드 쿠션’은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을 담아낸 쿠션이다. 여기에 여심을 저격하는 촉촉한 로운의 입술은 에스티 로더의 핑크 립밤인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밤’으로 완성되었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로운의 에스티 로더 화보는 마리끌레르 5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로운의 여심 저격 포인트를 담아낸 영상은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에서 4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로운은 최근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성공적으로 종영하고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SF9으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