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치엔젤스, 테니스 코디 연출 봄 화보 공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모델 아이린의 싱그러움 가득한 봄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에프앤에프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가 브랜드 모델 아이린과 함께한 상큼한 화보를 선보였다.

스트레치엔젤스는 이번 화보에 브랜드 모토 'I LOVE MY LIFE'와 애슬레저 활동의 대표 스포츠인 테니스가 만난 ‘LOVE CLUB’ 캡슐 컬렉션을 담아냈다. 다양한 아트워크를 통해 생생한 무드로 풀어낸 이번 컬렉션은 골프, 테니스 등 애슬레저 활동을 모티브로 하여 티셔츠부터 조거팬츠, 스커트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출시했다.

 
 

화보 속 아이린은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LOVE CLUB’ 캡슐 라인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LOVE CLUB’ 로고가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와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조거팬츠, 그리고 매 시즌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테니스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트렌디한 바이커 팬츠와 컴팩트한 사이즈의 블랙 컬러 미니백, 그리고 여기에 간절기 시즌 착용하기 좋은 시스루 바람막이를 착용해 멋스런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한편 스트레치엔젤스와 모델 아이린이 제안하는 ‘LOVE CLUB’ 캡슐 컬렉션은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