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특화 스킨케어 화장품 잇단 출시

▲사진=오휘
▲사진=오휘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5월 1주차에는 봄 시즌을 겨냥한 화장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중 스킨케어 제품군의 출시는 다소 주춤했으나 칙칙한 피부톤과 탄력저하, 트러블, 과잉피지 등 봄 철 피부 고민을 덜어줄 제품들이 속속 선보여져 눈길을 끌었다.

 
 

먼저 LG생활건강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탄탄한 에너지와 눈부신 광채를 선사하는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을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오휘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농밀한 텍스처에 담아낸 하이엔드 럭셔리 크림이다. 여왕의 왕관을 뜻하는 ‘다이아뎀’과 찬란한 빛을 내뿜는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얻어 하이주얼리에서 느껴지는 품격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스란히 재현했다.

안티에이징 성분인 마그놀올이 피부 활력에 탁월한 도움을 주고, 빈틈없이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킨다. 또한 미세입자의 0.3캐럿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독자적인 개발 성분인 Signature 29 Cell™ 성분이 기존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 대비 4배 더 많이 함유되어 피부 표면부터 깊은 곳의 탄력까지 케어해주고 탄탄함과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과잉 피지 개선과 피부 쿨링에 효과적인 ‘더 클린 랩 AC 듀 칼라민 진정 에센스 패드를 와디즈 펀딩에 출시했다.

노폐물을 흡착하고 과잉 피지를 케어해,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칼라민’을 핵심 성분으로 한다. 1주일 사용만으로 77.4%의 피지 흡착량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과잉 피지로 더러워진 피부에 산뜻한 촉촉함을 남긴다.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온도를 약 3.6도 감소해주어 과도한 피지 분비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높은 피부 온도 케어에 효과적이다. 이와 함께,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7가지 식물 유래 피부보호 특허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주고, 인공향료 대신 다마스크장미꽃오일을 사용해 은은한 장미 향기를 풍긴다.

또한 평균 지름이 6센티인 시중의 일반적인 패드와 달리 지름이 약 8.2센티로 양볼 등 비교적 면적이 넓은 얼굴 부위에 활용하기 용이하며, 굴곡진 모양이 입가와 콧볼 등의 부위에도 밀착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패드 결을 따라 늘어나는 밴딩 타입의 소재를 적용해 턱과 이마 등 진정이 필요한 부위 어디에나 밀착력 있게 붙여 사용할 수 있다.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청도 한재 미나리를 사용한 신제품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데일리로 트러블 케어를 할 수 있는 토너, 에센스와 집중 케어를 돕는 스매싱 파우더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전 품목 피부 자극 테스트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평가를 완료했다.

스킨푸드는 판토테닉 워너 파슬리 라인에 볕이 나는 시간이 길고 일교차가 큰 청도 한재 지역에서 밤에 물을 대어주고 낮에는 물을 빼주는 재배 방식으로 자라 속이 꽉 차고 조직이 연한 건강한미나리를 사용했다. 미나리의 유효성분을 끝까지 안전하게 추출하기 위해 통착즙추출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트러블 상태에 맞춘 데일리 트러블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 구성으로 트러블 완화에는 토너와 스매싱 파우더 조합을, 트러블 예방에는 사일런스 에센스를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순한 사용감으로 트러블 고민이 있는 건조한 피부도 편안하게 트러블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아이오페는 남자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하는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와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 2종이다.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Bio-redox™)’가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꿔준다. 페퍼민트 추출물도 들어있어 면도 등 생활 속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관리해준다. 끈적이지 않고 흡수가 빠른 것도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는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강화하는 안티에이징 보습 제품이다. 콩 추출물과 타우린 성분이 피부 항산화와 피부 활력을 높여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산뜻하고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제형도 구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