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습하고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연일 불쾌지수가 높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패션업계에서도 빠른 땀흡수와 건조기능이 뛰어난 쿨웨어,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봉제한 티셔츠 등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다양한 데일리 제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먼저 BYC는 습기가 높고 땀이 많이 나는 장마철에도 쾌적함을 주는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쿨루즈핏티를 선보였다.

보디드라이 쿨루즈핏티는 시원한 냉감 소재로 피부와 접촉 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고,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 시켜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착용감이 좋다.

내츄럴한 실루엣을 만들어주는 심플한 루즈핏에 옆트임이 있는 밑단으로 움직임을 가볍게 해주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소매 부분은 넓고 루즈하게 디자인해 팔을 더욱 슬림하게 보이도록 해주고 통풍이 잘돼 활동성을 높여준다. 라일락과 라이트네이비, 화이트 세가지 컬러로 일상복과 함께 다양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K2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실내외 구분 없이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오싹 다이나믹 티셔츠와 찰랑 티셔츠를 선보였다.

오싹 다이나믹 티셔츠는 얇고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땀이 나도 몸에 붙지 않는다. 또한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는 냉감 물질인 PCM 프린트를 적용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함께 선보인 찰랑 티셔츠는 시원한 시어서커 소재와 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 등을 혼방하여 뛰어난 신축성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또한 냉감 티셔츠에 적용되는 냉감 PCM 프린트를 등판에 적용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여유있는 루즈핏 스타일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프레시 티셔츠를 출시했다.

프레시 티는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겨드랑이 부분 땀이 많이 나는 부분에 봉제해 불쾌한 냄새와 땀으로 인한 끈적임을 제거해주며 피부에 닿는 상쾌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TBJ가 야심 차게 선보인 이번 프레시 티셔츠는 소재의 견고함으로 여름철 잦은 물세탁이나 드라이클리닝 후에도 변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반복 세탁 시에도 소취율을 무려 70% 이상 유지해 옷 관리가 다소 서툰 소비자들을 위한 안성맞춤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