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마스크 필수 시대에도 니치 향수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간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진행한 뷰티 기획전에서 뷰티 부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3%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기간 뷰티 기획전의 흥행에 힘입어 에스아이빌리지 전체 매출 또한 전년 동기 대비 264% 신장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바이레도, 딥티크,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 인기 니치 향수를 비롯해 자사 뷰티 브랜드 14개를 모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 기간 중 니치 향수 브랜드가 가장 높은 매출 신장세를 보였는데, 딥티크(diptyque)의 매출은 816%, 바이레도(BYREDO)는 763%,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479% 급증했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바이레도 블랑쉬 오드 퍼퓸 △딥티크 오 드 퍼퓸 롬브르 단 로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오 드 퍼퓸 순으로 집계됐다. 일주일 간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판매된 니치 향수는 총 2만병으로, 통상 3개월 치 판매량을 넘어서는 수준이다.

니치 향수 외에도 피부 진정 및 쿨링 스킨케어 제품도 불티나게 팔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의 온라인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404% 증가했다. 가벼운 젤 제형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연작의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크림’과 출시 2주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된 ‘카밍 앤 컴포팅 앰플’이 가장 많이 판매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뷰티 업계도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더욱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오프라인 매장과는 차별화 된 서비스와 가격 혜택 등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