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국내 대표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를 운영하는 소산퍼시픽이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꿈을 위해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이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확대하고 있어 주목된다.

최근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이상봉 패션 디자이너와 산수화 에디션 출시,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메이크업 스파츌라 론칭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피카소 브러쉬가 행사 후원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것.

우선 피카소 브러쉬는 최근 이상봉 디자이너가 서울시교육청과 함께 패션디자이너와 패션모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교육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꿈토링 스쿨에 참여해 이상봉 에디션 산수화 티셔츠와 에코백을 지원했다.

특히 이번 후원은 이상봉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통한 인연으로 이뤄진 것으로 지원한 티셔츠와 에코백 역시 이상봉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산수화를 더해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피카소 브러쉬는 최근 한국분장예술인협회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 대한화장품협회 등이 후원한 '2021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에 참여해 티셔츠와 제품을 후원했다.

이번 행사에서 피카소 브러쉬는 전체 출전자들에게 티셔츠를 지원하고 고교생들과 취업준비생들의 뷰티기술 향상 및 인재양성을 위해 수상자들에게 프로에잇청담의 메이크업 제품 3종 세트와 피카소 브러쉬 14종 세트를 특별상 부상으로 증정했다.

피카소 브러쉬를 운영 중인 소산퍼시픽 안익제 대표는 “코로나 상황이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하고 노력하는 이들이 있다”면서 “피카소 브러쉬는 업계 발전과 인재 육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당사는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올해 다양한 이색 콜라보에이션 진행, 패키지 디자인 변화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나아가 문화 예술 분야에 대한 지원 활동도 확대하고 있다”며 “아름다움을 만드는 사람들을 지원하고 함께 하는 아름다움을 만드는 기업이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카소 브러쉬는 회사 설립 이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에 따른 수익 쉐어, 아카데미 운영을 통한 지원 등 업계 발전 및 아티스트 육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