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이장우와 함께한 21FW 화보 공개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브랜드 모델 이장우와 함께한 21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FW 시즌 화보는 일상 생활 속 편안함과 활력 모두 갖춘 ‘스포티브 앤 데일리(Sportive & Daily)’ 테마 아래 일상은 물론 야외 활동에 적합한 편안함과 활동성 모두 잡은 자켓, 다운, 팬츠, 트레킹화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장우는 러닝, 자전거, 차박, 캠핑 등 가을ㆍ겨울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날렵한 모습으로 ‘리즈 갱신’한 이장우는 활력 있는 모습으로 마운티아 제품들을 더욱 멋지게 소화하며 소비자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했다.

 
 

화보 공개와 함께 마운티아는 ‘놀러가자’ 컨셉의 다양한 영상도 공식 SNS 계정에 공개할 예정이다. 매월 공개될 영상에서는 더욱 탄탄해진 핏으로 마운티아 제품을 완벽 소화한 이장우가 여유롭게 야외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여름이 끝나는 처서가 지나며 선선해지는 날씨에 일상 속 활력을 불어넣는 활동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편안함과 활동성 모두 갖춘 하반기 마운티아 제품과 함께 건강한 가을,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