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배우 고윤정의 시크美 메이크업룩 공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에스쁘아가 브랜드 뮤즈 고윤정의 반전매력이 담긴 메이크업 룩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고윤정은 그레이 컬러 렌즈를 착용해 치명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동안 보여줬던 청초한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오묘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를 통해 그윽한 눈빛과 포즈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낸 고윤정은 여기에 가을 무드가 느껴지는 립 메이크업을 더해 ‘가을 여신’의 비주얼을 선보였다.

 
 

화보 속 고윤정의 시크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 준 아이템은 에스쁘아의 신제품 ‘립스틱 노웨어 벨벳 밋츠그레이 시리즈’이다. 입술을 자유롭고 편안하게 해주는 매트 립스틱으로 바세린 보다 촉촉한 라놀린 유사체가 함유되어 있어 보습력은 높이고 그물막 구조의 벨벳 겔로 일상 방수 및 지속력은 극대화하였다. 또한 고밀도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가벼운 저점도 오일과 만나 풍부하고 선명한 발색을 연출할 수 있다.

 
 

안 바른 듯 가볍고 크리미하게 밀착되어 매끈하고 편안한 매트 립을 연출해 주는 이번 신제품은 코코아브라운 컬러의 7호 ‘브라운밋츠그레이’, 뮤트피치 컬러의 8호 ‘피치밋츠그레이’, 스모키로즈 컬러의 9호 ‘로즈밋츠그레이’, 다크플럼 컬러의 10호 ‘플럼밋츠그레이’ 컬러로 구성됐다.

한편 에스쁘아의 신제품 ‘립스틱 노웨어 벨벳 밋츠 그레이 시리즈’는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9호 로즈밋츠그레이는 네이버 단독 컬러로 네이버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