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 효모발효 원액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 대용량 샘플링 실시

 
 
최근 브랜드숍 업계에 신규 회원 모집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2월1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규모 신규 가입 고객 유치에 나서 주목된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 총 3만명에게 30ml 대용량의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 샘플을 증정하는 대규모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번 행사는 지난해 7월 선보인 이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의 프리미엄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인기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 프리미엄 기획세트는 넘버원 에센스(150ml)와 대용량 샘플 5종이 함께 내장되어 있다.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는 87% 고농축 효모 발효 추출물과 허브 콤플렉스가 피부 안색을 맑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원액 에센스로 자연 발효를 통해 얻어진 유효 성분이 수분 보유력, 탄력 등 피부의 10가지 기본기를 튼튼하게 가꿔준다.

세안 직후 스킨케어 첫 단계시 화장솜에 충분이 적셔 바르면 오래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에서는 오는 8일까지 ‘발효의 기적’ 오행시 짓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발효의 기적’으로 오행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더퍼스트 넘버원 프리미엄 기획세트’ 정품(200명)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5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