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PC방이 친구, 연인을 비롯해 가족단위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점차 변화하면서 이전과 달리 인테리어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PC방 업계에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중 PC방 프랜차이즈 전문업체 아이센스PC방(대표 허진영)은 최근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느낌의 새로운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신규 창업자들과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2013년형으로 출시된 ‘스타일뉴욕’은 뉴욕의 도시적인 세련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로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설계했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을 기본으로 전체적으로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부분적으로 유니크한 무늬를 넣어 신선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준다.

이러한 아이센스 피시방의 인테리어는 1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인테리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엄선된 고급 자재만을 사용해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하고 있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10년 이상 사용해도 변함없는 외형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PC방 이용자들이 대부분 오랜 시간 머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한 효과적인 시설 구조와 좌석 배치, 기능성 책상, 조명 설계 등을 갖추고 있다.

아이센스 피씨방 관계자는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디자인과 편의를 두루 갖춘 인테리어는 이제 PC방 창업의 필수 요소다”라며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곳은 신년을 맞아 창업비용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패키지 할인과 무이자 대출 등 다양한 창업지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sensp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