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타임리스 플라센타 바운드 크림’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식물성 태반 성분이 함유된 크림과 3D 리프팅 바운드(진동) 미용 기기로 구성된 탄력강화 프리미엄 제품 ‘타임리스 플라센타 바운드 크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타임리스 플라센타 바운드 크림은 콩과 호밀에서 추출한 식물성 태반 성분인 바이오 플라센터 알파(Bio Placenta α)가 피부에 집중적으로 탄력과 영양을 공급해 효과를 더해준다. 크림을 바른 후 3D 리프팅 바운드 미용기기로 가볍게 마사지 하면 미세진동이 피부 속까지 꼼꼼하게 흡수시켜 피부 탄력을 배가시켜준다.

타임리스 플라센타 바운드 크림에 함유된 산삼 캘러스 배양 추출물은 피부에 부족한 에너지를 보충하고 피부의 보호 기능을 높여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또한 피부 정화 작용에 탁월한 순금 성분도 첨가되어 집에서도 따로 피부 관리를 받은 것처럼 눈에 띄는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크림에 내장된 3D 리프팅 바운드 기기는 분당 9000회 이상의 미세 진동으로 플라센타 성분의 피부 침투를 촉진 시키고 주름개선과 피부 미백효과의 극대화로 피부 노화를 개선시켜준다. 일체형으로 보관이 쉽고 사용이 간편하고, 이온 세럼이 첨가되어 영양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다.

타임리스 플라센타 바운드 크림 기획세트는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크림 전에 사용할 경우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리프팅 에센스 ‘타임리스 플라센타 바운드 세럼’을 추가로 증정한다.

토니모리 상품기획팀 김주희 차장은 "이번에 출시한 플라센타 바운드 크림은 마치 따로 관리를 받은 듯한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실속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고효율 영양크림으로 주목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