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카테고리별 최대 60% 할인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이니스프리가 1일부터 1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국내외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테고리별 최대 6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준비했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킨케어를 비롯한 메이크업 제품 일부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크림과 핸드크림, 바디, 헤어 품목은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뷰티툴과 리스테이 라인 등은 2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마스크 팩과 클렌징 폼은 N+N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팩 및 제주 루트 마스크 팩 등은 10+10, 시트 팩 일부는 5+5 혜택을 제공한다. 클렌징 폼은 1+1 혜택이 적용된다.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등급별 최대 15% 중복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SKT 통신사 회원은 SKT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는 11일까지 사용 가능한 20% 중복 할인 쿠폰을 오는 5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중에는 5만 원 이상 결제한 회원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와 조구만스튜디오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담요를 선착순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가입자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존 이니스프리 회원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후 첫 구매를 하면 기존회원과 신규가입자 모두에게 뷰티 포인트 5천 점을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