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샘
 ▲사진=더샘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1월 2주차에도 특화 성분으로 무장한 고보습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됐다. 대규모 할인 행사 시즌을 맞아 특별기획 세트나 대용량 제품도 선보여져 눈길을 끌었다.

우선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업계 최초 피부장벽 관련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기념해 자사 대표 제품 'MLE크림’의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

 
 

아토팜이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한정판 MLE크림’은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을 형상화한 패턴을 패키지 전면에 적용했으며, 기존 160ml 대용량 대비 25% 커진 200ml 사이즈로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튜브 타입 용기에 담아 아토팜 MLE 크림 고유의 보습 보호 효과 및 발림성은 유지하면서, 사용성과 휴대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MLE크림은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MLE 제형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민감한 아이 피부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어 피부 건조함과 민감함 완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지난 10월 진행한 리뉴얼을 통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 성분을 새로 적용하여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 강화 효과와 보습·보호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였다.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최근 피부장벽 개선을 위한 객관적인 효과 데이터를 입증하면서 국내외 화장품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관련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완료하였다.

또한 48시간 보습력 지속 효과, 피부 겉·속 보습 개선,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를 비롯한 총 9가지 임상 시험테스트를 거쳐 보습과 피부 장벽에 관련된 제품효과를 입증했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약산성 제형으로 아기의 피부 pH를 보호하는 동시에 순한 보습 효과를 주며,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 및 EWG 안전(1-2)등급 안심 전성분으로 민감 피부와 신생아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 에코 더샘은 출시 3일만에 조기 품절되며 인기몰이 중인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기획 세트는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 성분이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안티 링클 멀티 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 2종과 에너지 강화 앰플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템 앰플’로 구성되었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은 피부에 촘촘한 영양을 채워주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안티 링클 멀티 밤이다. 특히 돌려쓰는 스틱 타입이라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눈가 및 입가, 팔자 등 건조하거나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템 앰플’은 연약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의 힘을 키워주는 에너지 강화 앰플이다.

 
 

CJ올리브영이 운영하는 수분 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BRING GREEN)은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포맨 올인원 로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브링그린은 ‘알테니스킵’ 해프닝이 화제를 모으면서 남성 고객들로부터 쏟아진 올인원 로션 출시 요청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알테니스킵’은 앞서 브링그린이 지난 5월 캠페인 모델로 걸그룹 멤버를 기용한 가운데, 팬들이 커뮤니티에서 화장품 정보를 공유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해프닝이다.

한 네티즌이 ‘로션=알테니 스킵(알고 있을 테니 넘어가겠다는 의미)’이라고 설명하자, 팬들이 이를 제품명으로 착각하고 ‘알테니스킵’을 검색하기 시작한 것. 이에 ‘알테니스킵’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검색어 1위에 오르는가 하면, 브링그린은 역대 최대 매출 기네스를 기록하기도 했다. 브링그린은 화제가 된 ‘알테니스킵’을 콘셉트로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 왔다.

‘티트리 시카 포맨 올인원 로션’은 티트리와 시카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촉촉한 로션 타입의 올인원 제품이다. 진정, 수분, 장벽, 피지, 미백 등 남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며, 자극이 적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듀이트리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더하는 ‘수분 충전 콜라겐 아이크림’과 ‘토너’를 선보였다. 두 제품은 콜라겐을 함유한 고영양, 고보습 스킨케어 ‘수분 충전 콜라겐 라인’의 신규 품목으로, 아이크림은 예민한 눈가 피부에 탄력을, 토너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수분 충전 콜라겐 라인’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펩타이드,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피부 영양과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은 사람의 피부에서 발견되는 콜라겐과 유사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피부 흡수가 빠르다는 특징이 있으며, 펩타이드와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영양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듀이트리는 이 3가지 주요 성분을 메인으로 아이크림과 토너에 각 컨셉 성분을 추가, 더욱 효과적인 탄력 스킨케어를 완성시켰다.

‘수분충전 콜라겐 아이크림’은 건조하고 주름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했으며, 쫀쫀하고 밀도 있는 크림 제형이 특징인 제품이다. 칙칙한 눈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고 주름개선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며, 잔주름이 걱정되는 입가, 팔자주름 등과 같은 부위도 함께 케어할 수 있다.

‘수분 충전 콜라겐 토너’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화장솜으로 닦아내듯 사용하면 불필요한 피부 각질을 자극없이 정리해주고, 수분감은 풍부하게 충전해준다.

 
 

토니모리는 겨울철에 거칠고 건조해진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라인’ 2종을 출시했다.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라인’은 스틱과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별한 타워베리어가 함유되어 입술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청정 브라질 국토의 약 3%에서만 추출이 가능해 더욱 진귀한 그린 프로폴리스와 함께 감로꿀, 현삼으로 구성된 토니모리만의 특허 성분 타워베리어™는 3중 꿀벽의 힘으로 거칠어진 입술 장벽을 탄탄하게 관리해 준다.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스틱’은 보습에 탁월한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의 3가지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데일리 립 보습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슬라이딩 스틱 타입으로 입술에 꿀 영양이 밀착되듯 발린다.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크림’은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 외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까지 총 5가지의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남다른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쫀쫀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잠들기 전 입술에 듬뿍 발라주면 다음 날 입술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