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면서 포인트를 주는 헤어디자인으로

졸업식 사진의 경우, 몇 년이 지나서 봐도 촌스럽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유행을 크게 타지 않는 스타일로 단정하고 고급스럽게 해야 한다. 똑같은 헤어스타일로 모든 사진을 장식한다면 너무 단조로운 사진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졸업식 현장에서 직접 간단한 변형을 통해 다른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여성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스타일

 
 
학사모를 쓸 경우 올림머리를 하게 되면 학사모에 머리가 가려져 얼굴만 떠 보일 수 있다.
모발이 길다면 내추럴 웨이브를 추천한다. 학사모 밑에서 볼륨 있게 웨이브가 있어서 얼굴도 갸름해 보이고 사랑스러워 보일 것이다. 주의할 점은 한 방향으로 말아 깔끔해 보이게 해야 한다.

한 가지 헤어스타일로 여러 장의 사진을 찍기 싫다면 간단히 변형을 해보자. 정수리에서 귀 부분까지의 모발을 양쪽으로 잡고 묶어서 뒤로 한번 꼬아주면 청순한 반업 스타일이 된다.

#단정하고 발랄한 단발 스타일

 
 
단발머리는 웨이브를 많이 넣게 되면 자칫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고, 깨끗한 c컬 드라이를 하면 학생처럼 보이기 십상이다. c컬 드라이에서 겉에 웨이브의 흐름만 더 넣어주면 부드럽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앞머리가 있다면 변형으로 앞머리를 없애서 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옆 가르마를 타서 이마라인이 다 들어나지 않게 얼굴라인을 따라 느슨하게 땋는다. 옆머리도 한 가닥 더 땋아주면 어려보이는 효과도 낼 수 있다.

도움말: 라뷰티코아 서은 실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