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앤의 뷰티채널 팔로우미에서 1호 업앤업 크림에 이어 2호 아이템 거미손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하여 화제다. 거미의 특징만을 뽑아내 형상화시킨 클렌저로 여자라면 누구나 하게 되는 클렌징을 보다 더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한 결과 나온 제품이다.

이미 지난 방송에서 최여진, 구은애, 도윤범, 허안나 등이 제작에 참여한 팔로우미 1호 화장품 업앤업크림이 1차 한정판매를 성공적으로 마쳐 2차 상품 제작에 있어 시청자들과 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다.

화장품 성분으로는 이례적으로 거미줄에 걸린 먹이를 녹여 흡수하는 거미의 습성에서 착안한 거미 추출성분을 넣었고, 그 외에도 자연유래 성분들이 피부에 묵은 각질들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촉촉한 보습까지 챙겨준다.

거미손 클렌저의 가장 큰 특징은 클렌저에 일체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거미손 퍼프와 거미줄 퍼프!

아무리 높은 고층 빌딩에서도 떨어지지 않고 벽에 붙어있는 거미손의 솜털을 형상화한 거미손 퍼프는 모공보다 작은 초극세사 항균 퍼프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모공 사이, 솜털 사이 박혀있는 노폐물과 각질, 화장품 찌꺼기를 부드럽게 녹여 내는 데일리 케어로 곤충이 한번 걸려들면 절대 빠져나올 수 없는 거미줄을 형상화한 거미줄 퍼프는 자극 없이 블랙헤드, 피지를 싹싹 딥클렌징해주는 스페셜 케어로 적합하다.

이런 독특하고 신선한 기획들 모두 실제 방송에 참여한 배우들이 기획과정부터 참여하고 중간 중간 제품 생산과정을 방송에서 노출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극대화 시키고, 출시 전 사전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그 품질력을 검증하는 등 상품으로 출시되기 전 더 확실한 테스트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만약, 팔로우미 1호 화장품, 업앤업 크림과 2호 거미손 클렌저의 대중적인 성공이 이루어진다면 시청자와 실제로 상품으로 소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새로운 방송포맷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팔로우미 방송 다시보기와 시청자 게시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