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뮤즈 신세경과 '비건 캠페인' 영상 선봬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가 뮤즈 신세경과 함께한 비건 캠페인 영상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신세경은 눈부신 햇살 아래 화사하고 청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스트레이트 헤어, 볼륨감 있는 헤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이 돋보인다.

신세경은 자신만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며 “아베다와 저는 닮은 점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자연을 사랑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추구하죠. 내 몸과 사람하는 사람,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를 위한 노력 우리 함께할까요?”라고 전하며 아베다 비건 캠페인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아베다는 친환경 활동 대표 기업으로 매년 다양한 비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4월 지구의 달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깨끗한 물을 선물하며 올해는 리터쉽 캠페인을 진행해 소비자들과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에 앞장섰다. 또한 뷰티 업계 최초로 100% 풍력 에너지를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며 동물 실험 반대, 자연 유래 성분 사용, 제품 포장을 최소화하고 재활용 용기 활용 등 다양한 방면으로 자연 친화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아베다 글로벌 브랜드 CEO, 바바라 드 라에르(Barbara De Laere)는 “비건 뷰티는 아주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아베다는 늘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얘기하고 있으며 건강한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다양한 환경적 책임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세경과 함께 한 이번 비건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아베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