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노웨어 터치’ 립스틱 출시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립스틱, ‘노웨어 터치’를 새롭게 출시했다.

‘노웨어 터치’는 서프라이징 슬릭 텍스처로 차원이 다른 드로잉을 선사해 입술의 어떤 굴곡에도 자연스럽게 바를 수 있도록 했으며, 부드러운 텍스처로 립메이크업은 물론 은은한 윤기감을 주는 블러셔와 아이메이크업에도 활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맑은 색감과 윤기 있는 컬러 발색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너리 세팅 테크놀러지를 활용해 촉촉한 입술은 물론 주름 완화 효과까지 선보이며, 색상 유분층과 윤기 오일의 2-Phase 처방으로 입술에 발랐을 때 오랜 시간 광채 발색이 된다. 여기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최상의 가벼움을 구현하기 위해 하이테크 웨이트리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무게감 ZERO의 신개념 텍스처를 선보였다.

모두 20가지의 파스텔과 비비드 컬러로 출시된 에스쁘아 ‘노웨어 터치’는 스틸하트(파스텔 핑크), 아이 돈 케어(핫 핑크), 아이두 아이두(코랄), 스포트라이트(오렌지)를 메인컬러로 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된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의 명성을 이어갈 ‘노웨어 터치’는 특별한 텍스처와 색상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것”이라며 “올 봄 나만의 컬러를 찾아 아름다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제안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쁘아는 노웨어 터치 런칭을 기념, 2월 1일부터 노웨어 터치를 구매하면, 5000명 한정에 한해 에스쁘아 봄 신상품 네일 컬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스쁘아 노웨어 터치는 에스쁘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