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선크림, 비얼라우 토닝 올인원 기획세트 공식 협찬

▲ 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 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이넬화장품이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KPGA와 파트너십을 체결, 자사 제품을 공식 협찬한다.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남춘천CC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KPGA는 총 144명의 선수가 참가하고,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넬화장품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KPGA 참가 선수와 VIP에게 입큰(IPKN)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과 비얼라우(beAllow) 토닝 올인원 기획세트를 제공한다.

▲ 사진제공=입큰, 비얼라우
▲ 사진제공=입큰, 비얼라우

공식 협찬하는 입큰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은 경북 영천 지역의 풋사과를 담아 폴리페놀이 10배 풍부해 항산화 효과 및 피부 보습까지 뛰어나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얼라우 토닝 올인원은 제주에서 자란 레몬추출물이 함유된 항산화 힘으로 잡티 개선과 면도로 인한 두꺼운 각질 케어를 한 번에 개선할 수 있다.

이넬화장품은 이번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태양과 보습에 민감한 골프인들에게 자사 제품의 우수한 기능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로 삼고, 높아지는 MZ세대의 골프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넬화장품은 공식 협찬 기념으로 입큰 자사몰 이넬트리에서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 구매 시, 선착순 25인에게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KPGA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바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