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죠리카 마죠르카, 봄 신제품 4종 출시

 
 
일본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에서 2013년 봄을 맞아 에지 있는 메이크업을 위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완벽한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 마스카라 ‘래쉬 익스팬더 에지 마이스터’, 속눈썹 전용 고농축 젤리 에센스 ‘래쉬 젤리 드롭’과 2013년 봄 한정판인 ‘마죠 로맨티카 M’ 향수와 ‘스킨 리메이커 포어 커버 케이스’로 구성됐다.

‘래쉬 익스팬더 에지 마이스터’는 빗 타입 강력 롱래시 마스카라로, 업그레이드 된 듀엣 브러시가 더욱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시켜준다. 메인 브러시는 속눈썹 뿌리 부분부터 끝까지 길고 풍성한 부채꼴 속눈썹을 연출하며, 미니 브러시는 놓치기 쉬운 언더라인과 짧은 속눈썹에 사용하기 좋다. 롱래시 마스카라 베이스와 수퍼 블랙 파이버가 배합되어 더블 롱래시 효과와 스피디 드라이 오일 함유로 하루 종일 아찔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속눈썹 에센스 ‘래시 젤리 드롭’은 손상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트리트먼트 해주는 젤리 타입 에센스다. 모발 보호성분과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가꿔주며, 동시에 윤기와 탄력을 공급한다. 부드러운 물방울 모양의 브러시는 속눈썹 뿌리부터 밀착해 편히 바를 수 있게 제작했다.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의 한정판을 선보이는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올 봄 테마는 ‘시크릿 블링크(비밀스러운 윙크)’로 시크린 가든을 이미지화한 신비롭고 황홀한 패키지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풍미가 더해진 향수 ‘마죠 로맨티카 M’, 신비로운 핑크 빛을 담아낸 파운데이션 케이스 ‘스킨 리메이커 포어 커버 케이스’ 등 2종이며 이는 올 4월까지만 한정 판매한다.

 
 
‘마죠 로맨티카 M’은 기존에 출시한 달콤한 소녀 감성의 마죠로맨티카 향을 기본으로 시트러스 후르츠 향을 더해 순수하고 상큼한 향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스위트 초콜릿’과 ‘카카오’ 향이 더해져 달콤하고 신비로운 ‘시크릿 가든’의 이미지를 완성했다. 블랙 로즈, 프리지아, 독일 은방울 꽃, 오렌지 필 등의 플로랄 시트러스 향이 특징인 탑 노트와 준베리, 라즈베리, 스트로베리, 스위트 초콜릿 등의 프루티 향인 미들 노트, 브라운 슈거, 향나무, 샌들 우드, 머스크, 카카오 파우더 등의 스위트한 베이스 노트가 어우러져 오랜 시간 달콤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마죠 로맨티카 M’과 함께 선보인 ‘스킨 리메이커 포어 커버 케이스’는 시크릿 가든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디자인 파운데이션 케이스로 신비로운 코랄 핑크 케이스는 봄 메이크업에 재미를 더해준다. 기존 스킨 리메이커 포어 커버 리필제품을 간편하게 끼워 사용하면 된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김태희 대리는 “기존에 출시한 빗 타입 마스카라 보다 더욱 강력해진 마스카라와 속눈썹 전용 에센스로 아찔한 속눈썹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매 시즌 특별하고 독특한 구성의 한정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이번 봄 ‘시크릿 블링크’로 사랑스러운 봄의 향기를 미리 느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