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여름 한정판 ‘마데카 투 고 키트’ 출시

▲ 사진=센텔리안24 ‘마데카 투 고 키트'
▲ 사진=센텔리안24 ‘마데카 투 고 키트'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화장품만 덜어도 가벼워지는 여행가방,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높은 휴대성과 활용성을 자랑하는 여름 스페셜 에디션 ‘마데카 투 고 키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마데카 투 고 키트’는 센텔리안24 인기 제품 8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로 가벼운 미니 파우치 타입 제품 총 100매를 담아 넉넉한 구성을 자랑한다. 키트는 토너, 로션, 앰플, 크림, 아이크림 등 기초 스킨케어 제품 5종과 폼 클렌저, 샴푸, 바디워시 등 세안·세정용 제품 3종으로 골고루 구성됐다. 여행, 운동 등 필요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쏙쏙 뽑아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나만의 조합을 만드는 ‘셀프 페어링’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모든 제품을 휴대성이 좋은 호랑이 일러스트의 틴케이스에 담아 짐이 많은 휴가철이나 외출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액세서리나 머리핀 등을 담는 소품 보관함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늘어나는 야외 활동객들과 휴가철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마데카 투 고 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마데카 투 고 키트’의 넉넉한 100매 혜택
더 마데카 크림(20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10매), 리바이탈라이징 콜라겐 토너(20매), 리바이탈라이징 콜라겐 에멀전(20매), 리프팅 펩타이드 아이크림(10매), 마데카 살리실산 클렌징/젤 타입(10매), 그리너스 프레쉬 헤어 샴푸(5매), 그리너스 프레쉬 바디 워시(5매) 등 파우치 타입 제품 8종 총 100매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