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리얼 샹그리아’, ‘아임리얼 모히또’, ‘리얼딸기우유’
다양한 음료 레시피 공개
풀무원 아임리얼, 전 제품 무가당으로 리뉴얼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풀무원의 생과일주스 ‘아임리얼’이 연말 홈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해 줄 다양한 음료 레시피를 공개했다.

‘아임리얼’은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생과일을 착즙해 건강하게 만든 주스 브랜드로 가열을 일절 하지 않는 비가열 생착즙 방식으로 짜내 영양 손실은 최소화하고 원물의 신선하고 진한 맛을 극대화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전 제품을 무가당 음료로 리뉴얼 완료하면서 100% 순수 과즙만을 사용하는 등 보다 풀무원의 엄격한 무첨가 원칙을 강조한 신선 착즙 주스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했다.

▲ 사진제공=풀무원
▲ 사진제공=풀무원

아임리얼 샹그리아’는 레드와인에 상큼함을 더해 홈파티 칵테일 음료로 제격인 메뉴이다. 차가운 잔에 ‘아임리얼 오렌지’와 레드와인, 탄산수를 알맞은 비율로 조합해 저으면 완성된다. 취향에 따라 설탕 2큰술을 더하면 보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 사진제공=풀무원
▲ 사진제공=풀무원

‘아임리얼 모히또’는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칵테일 음료로 제격이다. ‘아임리얼 그린키위’에 취향에 따라 보드카 또는 소주를 적절한 비율로 섞어준 뒤 탄산수를 더하면 된다. 여기에 라임, 민트잎, 설탕을 섞은 뒤 나무주걱으로 눌러 짜낸 즙을 더해주면 모히또의 풍미를 한층 더할 수 있다.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새콤달콤해 남녀노소의 취향을 저격할 ‘리얼딸기우유’ 레시피도 마련했다. ‘아임리얼 스트로베리’에 잘게 다진 냉동 딸기, 우유를 넣고 섞으면 된다. 딸기 과육의 풍부한 식감이 우유와 부드럽게 어우러져 후식 메뉴로도 안성맞춤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