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및 반려동물 라인업으로 구성해 다양한 혜택 제공
내년 2월 19일까지 전국 150여개 온누리약국에서 팝업스토어 함께 운영

▲ 사진=온누리스토어 X 씨스팡 특별 기획전
▲ 사진=온누리스토어 X 씨스팡 특별 기획전

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대표이사 박효수)는 건강기능식품전문 기업 씨스팡(대표이사 조정숙)과 함께 고객 감사 차원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씨스팡의 건강기능식품 및 반려동물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먼저 건강기능식품은 겨울에 더욱 취약해질 수 있는 관절, 혈행, 구강 파트로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관절기능성에 대한 개별 인증을 획득한 관절팔팔, 국내에선 처음으로 혈관벽두께 증가 억제 기능성 및 3중 기능성 개별 인정을 받은 혈관팔팔, 리얼폴리스(성인 및 키즈) 등의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또한 반려동물 관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멍멍팔팔조인트, 민감한 피부를 위한 멍멍팔팔 샴푸, 소고기, 연어, 황태로 구성된 멍멍팔팔 져키 3종 등 반려동물 인구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또한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온누리스토어는 내년 2월 말까지 전국 150여개의 온누리약국에서 씨스팡과 함께 팝업스토어도 운영해 소비자의 접점을 극대화하고 시너지를 증대시킨다는 계획이다.

이어 온누리스토어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들을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도록 하는 옴니채널의 다각화 전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