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실력 향상은 물론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도 남겨

 
 
32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의 ‘2013 겨울 해외영어캠프’를 떠난 초․중등 학생들이 약 한 달간의 알찬 프로그램을 마치고 무사히 귀국했다.

유학닷컴 해외영어캠프는 미국 동부 및 서부, 영국,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세부 및 클락에서 진행되었으며, 영어실력 향상뿐 아니라 문화체험, 명문대탐방, 다양한 액티비티 등을 하면서 글로벌 리더로 한발 다가설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무엇보다 명문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수업을 받는 스쿨링 캠프로 진행되어 외국 친구들과 어울리며 선진국의 교육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열린 사고와 글로벌 에티켓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었다.

또한 하버드, 예일, MIT 등 명문대학교를 직접 탐방하면서 학습 동기를 키워 줄 수 있었으며, 스노쿨링, 승마, 골프 등 다양한 액티비티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필리핀 클락 캠프에 참가한 학생은 “처음 가는 캠프라서 걱정도 많이 되고, 설렘보단 부담감이 훨씬 컸었는데 다녀오고 나니 오히려 다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할 정도로 좋은 추억이 되었다”고 말했다.

미국 서부 캠프 참가 학생 또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니 그만큼 영어를 배우고 싶은 자신감도 생겼다. 영어를 배우러 왔지만 더 많은 것을 얻고 왔다”고 후기를 남겼다.

학부모들도 <학부모전용사이트>를 통해 아이들의 캠프 생활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고, 안정된 캠프 운영과 아이들이 캠프를 다녀와서 긍정적으로 변화 된 모습을 보고 “유학닷컴을 선택하기를 참 잘한 결정”이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더 많은 캠프 후기는 유학닷컴 캠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13 여름캠프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가까운 유학닷컴 상담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지난겨울 캠프 때 조기마감 되어 참가하지 못했다면, 여름 방학은 겨울보다 참가학생이 많기 때문에 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좋으며, 조기등록에 따른 할인혜택도 있어 일석이조이다.

또한, 이미 유학닷컴을 통해 캠프를 다녀온 학생이 재등록을 하거나, 친구 등 지인 소개 및 형제, 자매가 등록할 경우에도 푸짐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조기유학, 영어캠프에 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학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기업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