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조명으로 침실을 우아하게
요리하고 싶은 주방, 식기 하나부터 나만의 스타일로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온전히 집중해 최대한 의미 있게 보내야 하는 진짜 연말이 다가왔다. 새해를 맞이하기 전 좀 더 자신을 위한 우아한 라이프를 즐겨보면 어떨까? 마주할 때마다 새롭고 설레는 감정을 집안에서 만끽해보자.

▲ (왼쪽) 나이트 가운, (가운데) 파자마, (오른쪽) 드레싱 가운 / 사진제공= 프레떼
▲ (왼쪽) 나이트 가운, (가운데) 파자마, (오른쪽) 드레싱 가운 / 사진제공= 프레떼

우아한 밤을 보낼 수 있는 만족스러운 아이템은 잠옷이다. 이탈리아 브랜드 ‘프레떼’는 최고급 소재는 물론 숙면을 위한 최적의 잠옷을 선보인다. 잠옷은 사용 목적에 따라 로브, 가운, 파자마 3종류로 구분하며 선물은 샤워 후 물기 제거 및 체온 보호를 위한 용도라면 로브, 실내에서 가볍게 걸치고 다닐 목적이라면 가운, 일반적인 디자인을 원한다면 상하의가 구분되어 있는 형태의 파자마를 추천한다. 프레떼의 고급스러운 실크와 면 소재의 잠옷과 함께라면 집에서도 우아한 호캉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 스타 플루티드 라이스&스프볼 세트 / 사진제공= 로얄코펜하겐
▲ 스타 플루티드 라이스&스프볼 세트 / 사진제공= 로얄코펜하겐

맛있고 즐거운 연말을 위한 키친 아이템도 눈여겨볼 만하다.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은 연말 시즌 한정으로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플레이트 가장 자리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가문비나무 패턴과 사랑스러운 모티브가 장식되어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아름다운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무드 때문에 음식을 담지 않고 식탁에 올려 두기만 해도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센터피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 벨라 / 사진제공=라문
▲ 벨라 / 사진제공=라문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은은한 빛으로 공간을 풍성하게 채워주는 조명 라문의 ‘벨라(Bella)’를 추천한다. 벨라는 종 모양의 실루엣을 따라 퍼지는 부드러운 색조의 빛이 고급스럽고 환상적인 공간 분위기를 조성해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고급스러운 호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바흐, 쇼팽, 푸치니, 파헬벨 등이 작곡한 10가지 클래식 멜로디를 탑재하고 있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완성해줄 선물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