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일러스트 담긴 ‘울트라 훼이셜 크림 스페셜’ 출시
체험 존, 포토 스팟 등 다양한 이벤트 더해
오는 1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

▲ 사진=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팝업스토어
▲ 사진=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팝업스토어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키엘이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롯데 메가 이벤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민 수분 크림이자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자체를 거대한 팝업스토어로 제작하여 재미를 더하고, 내부는 마치 북극에 온 듯 이글루처럼 조성하여 극한의 추위 속에서도 강력한 2중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효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함께 신제품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존과 빙하와 펭귄 등을 활용한 포토 스팟 그리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되었으며, 팝업스토어를 모두 체험한 고객에게는 특별 구성된 키엘 샘플을 증정한다.

▲ 사진=‘롯데월드타워’ 일러스트를 담은, 키엘x롯데백화점 단독 패키지와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스페셜 에디션
▲ 사진=‘롯데월드타워’ 일러스트를 담은, 키엘x롯데백화점 단독 패키지와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스페셜 에디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도 선보인다. ’롯데월드타워’ 일러스트가 담긴 ‘울트라 훼이셜 크림 스페셜 에디션’ 50ml와 125ml, 롯데백화점 단독 패키지의 ‘홈 앤 어웨이 듀오(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 125ml 세트)’, ’울트라 촉촉 세트(울트라 훼이셜 토너 250ml 세트)’, ’투명 촉촉 세트(투명 에센스 50ml 세트)’ 등 키엘의 인기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는 세트들도 다양하게 구성됐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