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을 위한 새치커버용 샴푸 눈길
우리 아이 설빔 알뜰하게 쇼핑하기
건강함이 가득 담긴 식품도 인기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새해 맞이 기분 좋은 출발, 때마침 이른 설 명절로 업계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선물과 꼭 필요했던 아이템이 있다면 각종 이벤트를 눈여겨 볼 것.

▲ 사진제공=닥터포헤어, 시오리스
▲ 사진제공=닥터포헤어, 시오리스

닥터포헤어는 오는 19일 오후 3시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설 맞이 기획전을 실시한다. 누적 판매량 2천 만개에 달하는 ‘폴리젠’ 라인 샴푸부터 중·장년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새치커버용 ‘폴리젠 블랙샴푸’까지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닥터포헤어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설 맞이 특별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구매금액별 사은품과 기프트박스, 쇼핑백을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어노브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2&2’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시오리스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단독 프로모션은 밀크 클렌저부터 에세너 등 제철 유기농 원료를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구성해 최대 25%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베이직 기프트 세트, 오가닉 핸드 앤 립 케어 세트 등 다양한 세트 구성 제품과 영양소가 가장 풍부한 제철에 수확한 국내산 제철 원료를 함유한 클렌저, 미스트, 크림 그리고 에센스와 토너를 합쳐 시오리스만의 독자적 제형을 담은 ‘에세너™’ 2종까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사진제공=토코보
▲ 사진제공=토코보

토코보는 메이필드호텔 투숙객 대상으로 단독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객실 타입 상관없이 메이필드호텔 체크인 고객 대상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토코보의 ‘비타민 너리싱 립밤’과 ‘글로우 리추얼 립밤’ 등 2가지 제품 중 랜덤으로 증정하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될 예정이다.

▲ 사진제공=#(샵)풀무원
▲ 사진제공=#(샵)풀무원

지속가능 가치를 담은 풀무원의 통합 브랜드 온라인몰 ‘#(샵)풀무원’에서 오는 22일까지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무원식품, 올가,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 녹즙, 풀무원로하스 등 설 선물세트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전사 브랜드의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고 선물세트 전용 쿠폰은 3천 원, 5천 원, 1만 원, 2만 원으로 구매 가격이 높아질수록 혜택도 커진다. 대표 제품으로 신제품 ‘식물성 지구식단 LIKE런천미트’ 선물세트(8개입), 1등급 한돈 갈빗살로 만든 ‘풀스쿡 1등급 한돈 찜갈비 선물세트’, 식혜 명인 문완기 대표가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든 ‘풀무원 유기농 명인 식혜 세트’, ‘올가 참기름 간장 선물세트’ 등이 준비됐다.

▲ 사진제공=올가홀푸드
▲ 사진제공=올가홀푸드

올가홀푸드는 ‘2023년 설날 선물세트’ 행사를 1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대표적인 명절 선물로 주목받는 과일세트는 공정무역 인증 절차를 거쳐 항공 직송된 신선한 페루산 애플망고와 과육이 아삭하고 과즙이 풍부한 품종인 저탄소 황금 사과가 포함된 ‘애플망고/황금사과 혼합세트’ 등 전통 과일 이색 품종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정육은 동물복지 제품과 무항생제 사료로 키워 가치소비를 실천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마련했다. 새로운 미식 경험이 가능한 ‘스페셜컷 무항생제 한우 파인다이닝세트’, ‘스페셜컷 무항생제한우 오마카세세트’ 등 이색 정육 세트도 만날 수 있다. 수산물은 낭장망 멸치를 담은 ‘전통어법 수산물세트’, 원통형 대나무발을 이용해 손상 없이 건져낸 ‘죽방렴 멸치세트’ 등 전통방식으로 어획한 프리미엄 수산물이다. 전통 ‘섭간’ 방식으로 염장해 엮은 ‘법성포굴비세트’도 마련했다. ‘해풍으로 자연 재배한 유기농 화고 혼합세트’, ‘마이스터 유기농 자연재배 표고 혼합세트 1호’, ‘유기농 표고 분말 혼합세트 1호’는 7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7+1 행사를 진행한다. ‘유기농 표고세트 2호’, ‘유기농 표고분말 혼합세트 2호', ‘건버섯 6종세트’는 10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10+1 행사도 진행한다.

▲ 사진제공=한세엠케이
▲ 사진제공=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의 이번 프로모션은 유아동복 4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모든 이벤트는 각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컬리수는 브랜드 컨셉에 맞게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꽝 없는 복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모이몰른은 유아용 힙색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이키, 조던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 ‘VIP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온도가 표시되는 텀블러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바이스키즈 역시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 및 카톡친구 대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월 24일까지 23 S/S 시즌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이며 카톡 플러스 친구인 경우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 고객 대상으로는 선착순 목걸이 카드지갑 사은품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