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꾸까
▲ 사진제공=꾸까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가 삼성전자와 협업하여 ‘꾸까 X 비스포크 그랑데 AI Refresh Holiday’라는 주제로 특별한 캠페인을 2022년 12월부터 2023년 2월에 걸쳐 진행한다.

2022년 연말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의류 관리 가전 그랑데 AI와 꾸까의 포근하고 향기로운 꽃다발로 기분 좋은 홀리데이를 맞이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캠페인 내용으로는 비스포크 그랑데 AI 전시 및 꾸까 꽃다발이 들어간 특별 패키지 출시로 준비했다. 꾸까에서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테라스꾸까’에서 비스포크 그랑데 AI 전시를 2022년 12월 22일부터 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실제 비스포크 그랑데 AI 본체에 플라워 장식을 하여 이색적인 컨셉을 강화하였다. 전시 작품이 공간 가운데에 자리 잡고 있어 웅장한 분위기를 선사하기도 한다. 테라스 꾸까 방문객이라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 기간 동안 네이버 리뷰 등록 시 현장에서 소정의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Refresh Holiday 비스포크 그랑데 AI 꽃다발 1월 12일 출시

▲ 사진제공=꾸까
▲ 사진제공=꾸까

플라워 패키지는 비스포크 그랑데 AI의 도어를 상징하는 원형과 옷감 깊숙이 스며들어 강력하게 세탁하는 ‘버블워시’를 연상시키는 퐁퐁국화 꽃으로 디자인되었다.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마루시아 장미를 사용하여 새해 의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세탁 공간을 장식할 수 있도록 홀로그램 투명 비닐백 화병도 함께 제공된다.

상품 출시에 앞서 꾸까는 공식 인스타그램(@official_kukka)에서 이번 협업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플라워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삼성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도 콘텐츠 공유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꾸까 X 비스포크 그랑데 AI 리프레시 홀리데이 캠페인 상품은 1월 12일부터 오는 2월까지 꾸까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